신간 만화책 3권 수령~!

in #comic7 years ago (edited)

image
주말에 구매한 신간 만화 3권이 방금 택배로 왔네요.

image
사신 소재의 사컷만화 살천입니다. 귀여운 겉표지에 넘어갔는데 내용은 귀엽지가 않지만 신선하니 괜찮네요. 본래 4컷만화를 좋아하는지라 구매.

image
고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칸나의 일상입니다. 본래 고바야시네 메이드래곤을 보고 있는데 그 안의 캐킥터 중 칸나의 이야기를 담아 외전으로 출간되었네요. 고바야시를 좋아한다면 칸나의 일상도 당연히 좋을 수밖에 없을듯~

image
마지막으로 플래티넘엔드 6권입니다. 1권 부터 모으기 시작해서 어쩔수 없이 계속 모으게 된 만화책. 신 후보자들이 신이 되기 위해 서로를 죽이는 얘기인데 점점 얘기가 산으로 가네요. 깔끔한 스토리의 고스트바둑왕이나 바쿠만이 그립습니다. 같은 작가들의 작품이죠.

이 3권 이외에도 예약으로 구매한 만화책들이 있는데 도착하면 다시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Sort:  

저도 구매하고 싶은 만화책이 있는데 지금은 구매할수가 없네요..😢이번주도 좋은 한주 보내세요~
2018년 소망릴레이 다음주자이십니다!!
https://steemit.com/kr/@iron-k/2018-3
어떤 소망을 가지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릴레이는 어떻게 참여하는 건가요? 소망을 적는 부분은 이해했는데 나머지는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무슨 이야기인지 잘모르는... 죄송합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06.74
ETH 3488.8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