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피자추천!! yo~ 콤비네이션피자 솔직한 후기

in #combinationplzza6 years ago

잠들기 1시간전....
야식이 땡겨서 도저히 잠이 안와요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를 간단히 먹고 잠들도록 할게요 ㅎㅎ
image
가격은 4950원이에요~

저는 이마트에서 구매했어요
헉쓰!! 칼로리가 1,020kcal네요...

오늘도 다이어트는 물건너갔음 ㅜㅜ
image
냉동된 제품이기에 해동해서 드세요^^

  1. 오븐
  2. 전자렌지
  3. 프라이팬
    image
    저는 오븐해동을 했는데
    image
    피자가 타버렸어요ㅜ
    그냥 전자레인지에 조리할걸..
    image
    일단 피자 토핑은 사진과 비슷하네요 ㅎㅎ
    image
    그럼 가위로 자른후
    image
    맛볼게요~^^

오오 4,950원 치고는 맛있네요 ㅋㅋ
image
한입더 먹어볼께요!! ㅋㅋㅋ

인스턴트 느낌이 생각보다 안나요!
동네 피자집에서 사먹는 느낌??

한번쯤은 호기심에 먹어봐도 될거같아요ㅎㅎ
image

오뚜기 피자의 점수는 ★★★
오뚜기 피자가 맛있어도 피자는 도미노가 최고에요 ㅎㅎ
하지만 간단하게 간식으로 드시길 추천할께요~

Sort:  

요거 간단한 간식으로 좋더라구요 ~ ㅎㅎㅎㅎ
불고기 피자 맛잇어요 .. 후라이팬에 굽는것도 좋아요!

맞아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어요ㅎㅎ

생각보다 비주얼이 괜찮네요 ㅋㅋ 야채도 많이 들어있는것 같아서 씹는맛도 좋을것 같아요 ㅋㅋ

토핑이 푸짐하게 올려져있고 크기도 적당해서 간식으로 간단하게 드실수 있어요

맛나보여요.
피자가게에서 파는 피자는 넘 비싸효
^^
가격도 저렴하니 좋네요^^

네~ 맛도 맛이지만 저렴하다는 장점이있고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043.03
ETH 2983.41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