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신고] 쾰른, 독일

in #cologn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인생 뭐 있나... ㅡㅡ; 먹고 놀아야지 하는 삶에 도전하고 있는
그래하늘(hwan100)입니다.

프랑크푸르트에 자리를 잡고, 쾰른에 들렸습니다. (10~12일 중에 그나마 비가 덜 온다고 예보된 날이라..)

이번 여행에서는 일기 예보가 참 잘 맞더라고요. ㅎㅎ

비가 많이도 옵니다. ㅋㅋㅋㅋ

그나마 강수 확율 60% 였던 이 날에는 흐린 날씨, 비오는 날씨, 비온 뒤 화창한 날씨, 다시 소나기 오는 날씨....

고루고루 잘 즐겼네요. ㅎㅎ

IMG_20171110_123807.jpg

IMG_5599.JPG

IMG_5610.JPG

IMG_5682.JPG

지붕 없는 전망대에 올라왔더니... 빗방울이 마구 떨어지는 코메디 같은 여행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ese are nice pics :D

Thank you.

지붕없는 전망대에서 떨어지는 비! ㅋㅋㅋ
그래도 노을 예쁜대요?^^

비온 뒤 화창해진 하늘 사진도 넘 예뻐요!♡

@rayheyna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
내일 부터는 비가 그친다니 일기예보를 믿어봐야겠습니다.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

하루만에 다양한 날씨를 즐기셨네요! 화창한 날씨는 넘 이쁘고 비오는 전망대는 운치있고 멋있어요! 가입하고 첫 보트 그래하늘님께 눌러드리고 갑니다 ㅎㅎㅎ

@illust님 안녕하세요? 프로필 이미지가 귀엽네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

전망대는 쾔른 대성당 전망대인가봐요?

@yangmok701님 안녕하세요? ㅎㅎ
대성당과 도심을 쭉~ 볼 수 있는 파노라마 전망대입니다. ㅎㅎ
대성당과는 강건너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

인생은 코미디~~ 그래도 환백님의 여행 멋니네요~ ^*

빛블루 형님 어서오셔요.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돈 내고 올라와서 비 맞고 ㅋㅋㅋㅋ
그 소낙비에 무지개도 보고....ㅎㅎ
이 코미디 잘 즐겨야죠. ㅋㅋㅋㅋㅋ

전망대 최소 마블영화에 나올법한 그림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aturtle님 말과 비슷한 대화를 나눴던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는 마냥 웅장하고 예쁜 도시입니다. ㅋㅋ

This post was resteemed by @steemitrobot!
Good Luck!

Resteem your post just send 0.100 SBD or Steem with your post url on memo. We have over 3000+ followers. Take our service to reach more People.

Pro Plan: just send 1 SBD or Steem with your post url on memo we will resteem your post and send 10 upvotes from our Associate Accounts.

The @steemitrobot users are a small but growing community.
Check out the other resteemed posts in steemitrobot's feed.
Some of them are truly great. Please upvote this comment for helping me grow.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12.68
ETH 2615.5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