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마이닝 코인엑스 클럽

in #coinxclub6 years ago

안녕하세요, 커뮤니티 마이닝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코인엑스클럽(coinxclub)" 인데요, 댓글,글쓰기,추천,이벤트에어드랍,홍보이벤트,출석체크 등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에 따라 CP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일정 수준 적립된 CP포인트는 코인 이나 현금으로 출금 가능합니다. 현재는 현금으로 출금되고 있습니다!!ㅎ
( 무엇보다 오픈베타시즌이라 꽤 많은 양의 포인트를 적립가능합니다.100:1의 비율로 전환되어 지급되고 있네요ㅎㅎ)

웹버전 뿐만 아니라 모바일 어플도 현재 출시했는데 V1.9가 될정도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며 기능을 개선중에 있습니다. 저도 모바일로 보통 사용하는데 아래 이벤트를 참여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모바일 다운링크 : https://coinxclub.co.kr/bbs/board.php?bo_table=notice1&wr_id=476

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는 출석체크이벤트, 홍보이벤트, 이벤트에어드랍, 럭키포인트, 설문투표입니다.

1)출석체크이벤트
하루에 한번 밤 12시부터 10,000포인트에서 100포인트 차감되며 선착순으로 포인트얻을수 있습니다. 최근에 마케팅을 열심히해서 160여명정도 출석하는것으로 보이는데 더욱 유저들이 유입되는 모습입니다ㅎㅎ 점점 인원수 떡상이 보입니다!

  1. 홍보이벤트
    오픈베타 기념 코인엑스클럽(coinxclub)을 알리는 포스팅이나,SNS공유 등을 하면 내용에따라 포인트가 지급되는데 진짜 관리자님이 바로바로 확인해서 포인트 넣어주시고 정성글이면 보너스도 많이 주고계십니다!! 뭔가 보상을 제대로 받는듯한 기분이 들어요!!ㅎㅎ 지금 많은분들이 홍보하고 계셔서 가장쉽고 빠르게 포인트 얻는것같아요ㅎㅎ

SNS홍보이벤트!
Capture+_2018-12-02-15-37-23.png
3)이벤트에어드랍
이건 매일매일 진행하는 랜덤추첨 이벤트인데요ㅎㅎㅎ 오픈베타여서 지금 지급되는 양, 당첨자수도 많아서 확률이 높습니다!! 지금 22회차 진행중인데, 십만점에 30명당첨!! 오늘이 혜자회차이니 바로 간단히 참여하세요! (참가비는 10000CP인데 소각된다고하네요)

4)럭키포인트
모든게시판의 글에 댓글들을 달다보면 럭키포인트라고 추가로 포인트를 랜덤하게 지급됩니다ㅎㅎ이 포인트도 꽤 양이 많아서 모으는 재미가 쏠쏠합니다ㅎㅎ(보통 500 ~ 1000 사이 포인트를 주는것같아요)

5)설문 및 투표
설문게시판도 존재하는데 간단히 투표를 하게 되면 그에따른 보상이 주어집니다!^^

성장가능성이 큰 커뮤니티 마이닝 사이트입니다!!^^

https://coinxclub.co.kr/
여기에 접속하셔서 한번 확인해보세요!

코인엑스클럽
코인정보 마이닝 커뮤니티 - 코인엑스클럽
coinxclub.co.kr

#코인엑스클럽

#커뮤니티마이닝

#코인엑스

#코인

#블록체인

#마이닝

#채굴

#상장

#coinxclub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832.46
ETH 3374.7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