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랑크톤 탈출했습니다!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스팀 사고 플랑크톤 탈출한 후기.png

안녕하세요!

피라미!!.png

이제 플랑크톤에서 벗어나 드디어 피래미가 된 @ywha12, 용욱입니다. 😎😎😎

네, 현질했습니다ㅎㅎ

그동안 제 모자란 글솜씨와 부지런하지 못한 소통능력 때문에 스팀파워를 잘 모으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제 부족한 글에 자주 보팅해주시는 고마운분들께 충분히 보답드리지 못하는 것이 맘에 걸렸는데.. 마침 스팀 가격이 바닥을 쳐주더라고요! ...😅

image.png
업비트에서 약 250스파를 구매해서 바로 파워업했습니다! (학생신분이라 나름 큰돈..)

생각보다 스파를 구매하고 계정에 추가하는 과정이 매우 간단하고 또 빠르게 이뤄져서 좋더라고요. 예전에 이더리움으로 블록트레이더를 이용할때와는 차원이 다른 간편함이었습니다.

image.png
500스파 이상 보유자에게만 주어지는 특권, 스티밋 정식 사이트에서 보팅파워 조절하기! 아름답습니다!

하지만 당장은 스팀의 가격이 2달러 밑으로 내려가버리면서 500 스파정도로도 충분한 보팅은 안나오네요.. $0.1 정도를 목표로 잡고 있었는데... 당분간은 계속 풀보팅을 드려야할 것 같습니다.

요즘 코인시장이 워낙 침체기다 보니 제 주변분들도 많이 힘들어하시는 것 같습니다. 저도 12월의 화려한 잔고는 다 어디로 가버린건지 초라한 푼돈만이 파란색 글씨로 적혀있습니다..

여러 가상화폐 중에서도 STEEM/SBD 종목은 가장 스트레스가 덜한 코인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이미 구현되어있는 플랫폼인데다가, 많은 이들이 발전시키고자하는 열정을 가지고 있고, 하나둘 그 결과들이 나오는 추세니까요.

지금의 코인 가치는 BTC 침체로 인한 어쩔 수 없는 하락장의 여파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호황기로 추세가 전환된다면 STEEM/SBD의 가치가 가장 먼저 올라갈거라 믿습니다. 그래서 지금 이렇게 가격이 떨어지는 것은 제겐 오히려 기쁩니다. 로켓 탑승의 기회가 한번 더 주어지는 거니까요!

파워업하니 괜시리 기분이 좋아 주저리주저리 떠들었습니다. 😅ㅋㅋㅋㅋ

저는 이제 큐레이션하러 떠납니다~!

STEEM/SBD 100달러 가즈아!

닫는 문.png

Sort:  

우호와.....멋찐데요?????? 저도 현질을 해야하나...또르르...축하드립니당!!!!!

ㅋㅋㅋ현질하고나면 모두가 행복합니다!
덕분에 이번 달은 허리띠를 졸라매야겠긴 하지만요..

오오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30분안지났지만
기분좋으시라고 추천드렸습니다 : )

아 감사합니다! 하하
자주 찾아뵐게요~ @cyan2017님!

아..이글보고 스파현질하러갑니다
너무부럽습니다 ㅠㅠ

역시 게임이든 스티밋이든 현질이 제일인가봅니다ㅋㅋㅋ
지갑은 얇아졌지만 기분은 좋습니다ㅎㅎ

많이하셨네요 부럽습니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좋은 활동 이어나갈게요ㅎ

파워 업 축하드려요!! 처음 보팅바를 봤을 때 그 기분이란 :)
저는 훨씬 비쌀 때 파워업을 해서..눈물이 나네요 ㅠㅠ

ㅎㅎ맞아요 처음 보팅바를 맞이하니까 뭔가 감개가 무량한 기분...
짱좋아요!ㅎㅎ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고민중인데 뽐뿌가 오는 글이네요...
휴... 조금이라도 할까... 쿨럭 ㅠ_ㅠ

이제막 시작한 뉴비가 존경과 사랑을 가득담아
팔로우와 보팅을 보냅니다!
앞으로 좋은 교류 부탁드릴게요!

하세요~하세요~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
조금이라도 하고나면 더 애살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파워업 축하드려요** 현질을 해야하나 심각하게 고민중 ㅋ

게임이나 스팀잇이나.. 현질한 계정에는 애착이 가네요ㅎㅎ

지금은 파워업하기 좋은 시기죠.
저도 고민중이네요.
투자중인 스팀을 파워업할지 계속 투자할 지..

저는 뭐.. 꽤나 장기투자라고 생각하는지라..
지금 아무래도 코인시장이 단기적인 수익을 뽑기에는 좀 힘들다고 판단했거든요..!
일단 파워업하고, 생각은 나중에 하시는걸 추천합니다ㅋㅋㅋㅋ

지금은 하락이 과한면이 있어서 반등이 나오리라 보고 있는데 더 내리면 스파업이나 하려고요.

지금이 줍줍 타임이 아닌가 싶어요! 좋은 시기에 파워업하신 듯 하네요^^

앞으로 이런 바겐세일.. 볼 수 있을까 싶어 큰맘먹고 질렀습니다ㅋㅋㅋ
수지님도 현질의 세계로~ 드루와~~

파워업 축하드려요~~
저도 지금 고민중인데, 너무 뉴비라 아직 스파가 있어도 소용이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요 ㅜㅜ

일단은 종종 스파임대 이벤트 해주시는 분들을 찾아서 임대받아보고 그 이후에 직접 투자하셔도 괜찮을거에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300.96
ETH 3785.42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