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바이오제약 상장

in #coinkorea7 years ago

오늘 상장한 동구바이오제약

어제 알리코 제약 상장 장난아닌 상장 주식 테마 라고 생각 되죠
그전 배럴도 그렇구... 링크제네시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아시아종묘도 어제 상장했는데 오늘도 추가적인 상승세를 이어가준.... 카페24는 시총이 너무높아서 80%정도 시작햇으니;

제약주가 강세인 만큼 알리코제약이나 동구바이오제약이 강세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동구바이오제약 장난 아니지요 오늘 아침에 매수할려다가 하지도 못하고 구경만했네요 ㅋㅋ

그냥 100% 매수호가 33백만주를 받쳐 놓더니 그대로 날려버리네요 ;;

동구바이오제약 주식 유통물량 얼마 없고 기관 보유 확약일 늘려서 군침흘리면서 노려보고 있었는데;;
역시나 군요 어제 장외에서도 마지막으로 거래된게 344250원.... 대단 합니다.

알리코는 상장전에 공모가 보다 높은 18천원 에서 19천원에서 거래 되고 있었구

아시아 종묘는 별 볼일 없게 22백원에서 거래되고있었네요.

그래서 알리코를 들어가서 먹다가 불안해서 털고 나왔습니다만, 상한가를 보내줄 분위기 같은데요
동구바이오따라서 제약 상장 테마로 가는 건지.

코인 뭐라고 할게아니라 이정도면 코인 급이네요 ㅋㅋ
그래도 이번 상한가는 좀 힘들어보여서 떨굴때 매도하고 나왔는데 어떨지는 시장이 판단하겠죠.
상한가를 보낸다면 전 털린거겠죠? ㅠㅠ ㅋㅋ

Sort:  

요즘 제약주가 좋던데요~ ^^
고려제약도 그렇구 저는 kpx생명과학 18개월만에 탈출했네요~ ^^

그렇죠 제약주가 대세죠 알리코나 동구는 더욱이 장외나 청약부터 관심이 높았구요. 알리코를 못 잡은게 아쉽네요 vi 걸때 사둘껄 ㅋㅋ 지금은 쫄려서 단타로 먹다 나왔네요 비실비실해서.... 동구 눈치나 보니깐 ㅋㅋ
내일도 마찬가지 같습니다. 아시아종묘나 알리코제약 단타로 하시면 재미 보실거에요 어차피 동구는 시초에 그냥 올려서... 못해도 20% 위에서 놀거같네요 ㅋㅋ

탈출하셨다니 축하드려요

신규주는 접근하기가 쉽지 않더군요.
내일 고려제약, 명문제약, 진양제약 하락 이용해서 단타해 볼랍니다.

그렇죠 신규주는 차트상 방향 흐름이 나와있지 않아서 아무래도 꺼림칙하지요 ㅋㅋ 성투를 빌겠습니다 !!

고려제약은 전에 여러번 투자한 종목인데~
빠져나와있던사이 이렇게 상한가치고 오를줄이야~
종목 괜찮아보이더라구요^^
성투하셔요^^

동구, 알리오 관심가지고 봐야겠어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228.71
ETH 2419.5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