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닉스 스팀 입출금 제한은 언제쯤 풀릴까?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폴로닉스 스팀 입출금 제한

폴로닉스에서 스팀과 스팀달러 입출금을 제한한지 몇 달이 지났습니다. 이제 다들 폴로닉스는 포기하고 비트렉스를 이용하고 계시죠. 그런데 폴로닉스 입출금 제한이 언젠가는 풀리지 않을까요?

저는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비트렉스와 폴로 가격 차이가 많이 나지만 입출금 제한이 풀리면 가격은 맞추어 질 겁니다.

폴로 가격으로 맞추어질지 비트렉스 가격으로 맞추어질지, 그 사이가 될지는 모르죠.

비트렉스와 폴로닉스의 가격 차이

중요한 건 현재 두 거래소 간에 스팀 가격 차이가 20% 난다는 점입니다. 30% 가까이 날 때도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스팀을 비트렉스에서 모두 팔면 폴로에서 더 많은 수량을 살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재정 거래를 이용한 스팀 수량 늘리기가 가능합니다.

스크린샷 2017-09-16 오전 11.34.48.png

Image Credit : https://coinmarketcap.com/currencies/steem/#markets

그렇게 수량을 늘린 다음,
언젠가 폴로에서 입출금 제한이 풀릴 때 다시 스팀잇으로 전송하면 더 많은 스팀파워를 확보할 수 있게 됩니다.

최악의 경우 폴로닉스가 이대로 사라진다거나, 스팀 입출금을 장기간 풀지 않는다거나 하는 리스크도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만 폴로닉스가 몇 달 안에 풀릴 거라 기대하면 해볼만한 전략이기도 한 거 같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yoon님 저도 비슷한 생각으로 버티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정말폴로가 오래 가네요.. 지난번에는 이렇게 길지 않았던 것 같은데요..
저도 고민이 되네요.. 너무 오래 묵여 있다보니 이거 어떻게 해야 하나 싶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폴로에 묶여 있으시군요. 답답하시겠어요.

네 오래되서 이제는 다른 알트로 분산을 좀 해 놨는데요.. 참 어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ㅎㅎ 이렇게 오래 막힐줄은 몰랐네요..

진짜 그렇겠군요~~ 전 항상 고점에서 사서...불과 며칠전 코빗에서 1600원대에 구매했는데 어제 코빗에서 800원대까지 떨어지더라구요. 여유자금을 이미 며칠전 저점이라고 생각할 때 다 써 버려서 눈물을 머금고 추매를 못했네요~ ㅎㅎ

2000원대에 사신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그 이상도 있으실 거고요. 저도 1500원대에 많이 샀습니다. ㅠ

미리 비트렉스로 옮겨가서 다행이네요ㅎㅎ

정말 다행이시네요.

저도 같은 생각으로 폴로에 스팀 좀 사둘까 생각도 했었는데 막상 실행하려니 좀 망설여지더군요. 올해안에 풀릴까 싶기도 하고..

장단점이 있어서 선택하기가 쉽지는 않은 거 같습니다. ^^

이제 곧 때가 오겠지요 ㅋ

이제 풀릴 때도 되긴 했는데요. ㅎㅎ

폴로가 한번씩 출금제한이 되네요. ㅠ

이번엔 너무 기네요.

제발좀풀려랏! ㅋㄷ(T^T)

폴로에 묶인 분들이 많으시네요. 이거 팔 수도 없고, 기다리는 방법 뿐이니...

very good nice post...

즐거운 주말 되세요~~^^

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장투할 생각이면 비트렉스 스팀을 폴로로 계속 옮기는 작업을 해야겠군요..^^

ㅎㅎ 스팀잇 스팀파워로 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긴 하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99.54
ETH 3203.3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