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C-BCH] 라이트코인은 비트코인 캐시를 넘어설까?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멋진 그림을 그려주신 @carrotcake님 감사합니다.


라이트코인은 비트코인 캐시를 넘어설까?

LTC 개발자 찰리 리가 이런 트윗을 남겼습니다.

The flippening (ETH>BTC) will never happen. But the flappening (LTC>BCH) will happen this year.

이더리움이 비트코인을 넘어서는 일은 절대 일어나지 않는다. 그러나 라이트코인이 비트코인 캐시를 넘어서는 일은 올해 일어날 것이다.

capture-20180226-160515.png

라이트코인의 마켓캡이 비트코인 캐시의 마켓캡을 넘어설 거라는 예상입니다. (물론, 찰리 리는 라이트코인을 만든 사람이죠 ㅎㅎ)

그리고 플래프닝을 지켜보는 재미난 사이트도 만들어졌습니다.
http://flappening.watch/

capture-20180226-160704.png

마켓캡은 비트코인 캐시가 라이트코인보다 61% 많습니다.
꽤 차이가 납니다.

capture-20180226-161338.png
https://www.litepay.us/

2월 26일자로 라이트페이Litepay를 발표하고 이에 대한 기대감으로 가격도 조금 오르는 추세인 것 같은데요. 올해 정말 비트코인 캐시를 넘어설 수 있을까요?

왠지 믿고 싶어집니다.

Sort:  

저는 그럴것 같은데요... 근데 스팀이 그것보더 더 올라갔으면 좋겠네요..ㅎㅎ 팔로우할게요.

그럴거면 지금 비트코인 캐시를 전부 라이트코인으로 바꾸어야 할텐데요 고민입니다. ㅎㅎ

라또속은 이제 옛말이 되는 건가요ㅎㅎ

요근래 하락장에서 LTC가 정말 자리를 잘 잡아 올라준것 같아요.
BCH를 넘어서려고 하고 있군요. 은근 기대되네요.
자리다툼으로 모두 우상향하길 바랍니다~

그러게요. 저는 비중이 거의 없어서 아쉽네요 .^^

궁금하네요ㅎ
시간이 흘러가면 정답을 알 수 있겟죠.
그나저나 스팀달러는 언제 오를런지.ㅎ

스팀달러 좀 올라줬으면...

알트코인 시장 초창기부터 발전되온 코인이라 괜찮게 보고 있습니다. 저도 보유중인데, 거래할때 속도가 타 코인보다 훨씬 좋아서 금액 지불수단으로 발전되면 성공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싶어요. 잘보고 갑니다.

저는 요즘에야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ㅎㅎ

듣기로 찰리리가 라코를 대부분 매도했다고 하던데, 그냥 뇌피셜정도겠죠?

다 팔았다고 기사에 나왔습니다. ^^

안녕하세요 yoon 님, 이상하게 찰리 리 말이 신경이 꽤 쓰이는데요 ㅎㅎ 가능성은 잇을 것 같다는 생각이네요^^ 정말 말씀처럼 왠지~~ 믿음이 좀 가긴 합니다 ㅋ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도 좀 믿음이 갑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네 감사합니다~~ 믿음에 배신은 안하겠지요~~ ^____^

저도 믿고 싶어지지만, 스팀 가즈아.

에어드롭 받기전까지 믿어볼랍니다
내 가 널 믿어주마!!!!

라이트코인 캐시요? 끝나지 않았나요?

비트코인캐시가 폭락하면 가능할수도 있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769.47
ETH 2402.6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