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링크 9월 18일 오픈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스크린샷 2017-09-10 오후 8.17.57.png

코인링크라는 새로운 가상화폐 거래소가 문을 연다고 합니다.

사이트 주소 : https://coinlink.co.kr/

포스링크라는 코스닥 등록 업체의 자회사 써트온에서 만든 가상화폐 거래소입니다.

스크린샷 2017-09-10 오후 8.27.20.png

위 주소로 들어가면 카운트 다운에 들어갔습니다.
D-day 는 9월 18일 월요일입니다.


이로써 우리나라 가상화폐 거래소는 8곳이 됩니다. (추가해주신 @xngstm 님, @tmkor 님 감사합니다)

(혹시 제가 모르는 곳이 있을지도?)

그리고 카카오스탁kakaostock을 운영하고 있는 두나무에서 upbit 거래소도 만들고 있다고 하니, 조만간 9곳이 되겠네요.

거래소가 많아지고 서로 경쟁하는 건 이용자 입장에서 좋은 일인 듯 합니다. STEEM과 SBD를 거래하는 거래소도 나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Sort:  

우와~~저는 우리나라 거래소 세군데만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많은 줄은 오늘 처음 알았네요. 정말 스팀과 스팀 달라 상장하는 거래소도 좀 나왔으면 좋겠어요.

제대로 만들고 운영하는 멋진 거래소의 탄생을 기대해 봅니다^^

이름은 들어봤는데, 빼먹었네요! 감사합니다. tip!

아 슬슬 거래소들이 등장하긴 하는데 믿을만한 거래소인지는 좀 더 두고보고 거래를 하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카카오도 거래소 경쟁에 뛰어 든다는 소식이 있는데요.. 좀 특별한 카카오 거래소는 좀 기대가 되긴 하네요.. 감사합니다.

워낙 빗썸이 꽉잡고 있어서 카카오가 아니면 큰 변화는 없을거같긴하네요

좋은 일이네요.
거래소가 증가하면 아무래도 정비가 좀 되겠지요.

다양한코인을 상장했으면 좋겠네요.. 일단 거래소가 많아지는건 좋은현상같습니다

맞습니다. 서로 경쟁하다보면 코인도 다양해지고 서비스도 더 좋아지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좋은정보감사합니다.
꼭 다양한코인이 거래됐으면하네요 ㅎㅎ

포스링크 상장사 재무 상태가 좋지 않지만 .. 그래도 상장사니 한 번 기대를 해봅니다 !

우리나라도 이제 거래소들이 늘기 시작하군요. 보안에 신경써서 투자자들 곡소리 안나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784.93
ETH 2465.4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