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객장이 생겼네요.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IMG_3989.JPG

Image Credit : @yoon

여의도에 가상화폐 객장이 생겼습니다.
코인원에서 열었는데요.

객장을 열었다길래 한 번 다녀왔습니다.

강원FC 스폰서도 하고
여의도에 객장도 열고

가상화폐로 큰 기업이지만
실물 세계에 관심이 많은 거 같습니다.

가상화폐의 안좋은 이미지를
종식시키려는 노력으로도 보이고요.

잠깐 둘러보고 왔는데
나이드신 분들도 여러분 찾아오시더군요.

새로운 객장의 풍경이 되는 건 아닌지
재미있습니다. ㅎㅎ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먼가 멋진 풍경인것 같아요 윤님때문에 앉아서 구경하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

ㅎㅎ 다음에 사진 몇 장 더 올려보겠습니다 :)

...이런저런 시도는 좋습니다만... 거래소의 기본인 서버문제부터 좀 어떻게 안될까요 ㅜㅜ

맞습니다. 그건 정말 기본이죠.

오 직접 다녀오셨군요. 저도 체험삼아 한 번 다녀오고 싶네요.ㅎㅎ

전세계 최초라고 하더군요. ㅎㅎ

우왕 한번 놀러가보고 싶네요.

놋북들고 가면, 조금더 빠르게 가능 할지.~ ^^; 문뜩 의문이 듭니다~
구경 잘했습니다 @yoon 님 감사합니다~!!

ㅎㅎ 과연 그럴까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 몇 장 더 올려보겠습니다.

와우 뭔가 가상화폐 객장 멋져 보이네요^^

깔끔하더군요. ㅎㅎ

안그래도 어제 소식을 들었는데요.. 사진을 보니 깔끔하게 잘 해 놓은 기분이 드네요.. 다른 거래소에 비해서 코인원이 외부활동을 많이 하는 느낌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깔끔하게 꾸며 놓았습니다. 저도 어제 소식을 듣고 호기심에 찾아가봤습니다 ㅎㅎ

아 네 좋아 보입니다. 혁신의 시작이 되었음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하긴. 가상화폐객장이 생긴다면 당연히 여의도겟네요.
저랑 멀지않은곳에 윤님이 계셧엇군요 :)

여의도 어디에 계신지 궁금해 집니다. ㅎㅎ

저도 서울가면 놀러가봐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915.40
ETH 2627.54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