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폴로닉스 입출금 제한이 풀렸다.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폴로닉스 스팀/스팀달러 입출금이 제한되며, 비트렉스와 폴로닉스의 스팀, 스팀달러 가격차이가 발생하였고, 특히 스팀달러의 가격차이가 컸다.

폴로닉스 거래소 입출금 제한이 풀리며, 재정거래가 활발하게 이루어져, 폴로닉스에는 매수세가, 비트렉스에는 매도세가 형성되었다.

폴로닉스 거래소가 풀리면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할 거라는 걸 알았지만, 입출금이 제한이 언제 풀리지 모르는 상황에서 투자하기가 쉽지는 않았을 것이다.

그럼에도, 이런 리스크를 안고 투자를 한 분이 있었을지 모르겠다.

이걸로 SBD의 기세는 한풀 꺾였는데, 다시 나아갈 것인지.

<비트렉스 BTC-SBD 거래창>

스크린샷 2017-12-20 오전 10.21.26.png

<폴로닉스 BTC-SBD 거래창>

스크린샷 2017-12-20 오전 10.21.46.png

Sort:  

ㅋㅋㅋㅋㅋㅋㅋ 이거이거 무섭네요.

오늘 BCH도 난리였네요. 업비트보다 비트렉스가 훨씬 많이 치고 올라가던걸요. ㅎㅎ

상장때메 난리였지요 ㅎㅎ 아마 한국은 아침 시간이라 소식이 좀 퍼지고 나면 더 폭등할지도 모르겠네요

거래가 풀려서 그런지 변화가 컸네요 ㅎㅎ

오호 이런 스토리가 있었군요. 어쩐지 가격차이가 너무 난다 했어요

폴로닉스는 상습범입니다. ㅎㅎ

폴로닉스는 아직 사용을 안해봐서 어떤지는 잘 모르겠지만 스팀은 승승장구 해주었으면 하네요^^

오늘도 스팀은 계속 오르네요!

좋은 소식이지요?

좋은 소식입니다. ^^

리스크를 안고 폴로닉스에서 스팀달러를 산 사람이 바로 제 남편입니다. 근데 큰 금액은 못 넣었다고 억울해하더라구요. 폴로닉스에서 스팀/스팀달러를 많이 사둔 사람은 정말 기분 좋았을 것 같아요 ㅎㅎ

와! 대단합니다. 축하드려요. 저는 그렇게는 못하겠던데요 ㅎㅎ

지갑이고립되면 이렇게 차이가나야되는데 비슷하게가는 업비트는 참 신기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483.85
ETH 2444.84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