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은 언제쯤 9000을 뚫을까요...?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이후 첫 글로 찾아 뵙게되네요

오늘은 현재 비트코인 차트를 기준으로 잠시 지금의 모습

에 대해 짚고 넘어가 볼까 합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기준의 차트모양을 가져온것으로 지금 당신이 글을 읽는 순간의 모습은
조금 상이할수 있습니다.

비트파이넥스 일봉.PNG

  • 비트파이넥스 일봉의 모습입니다.
    몇번의 9000선 돌파를위한 시도를 보였으나 저항이 만만치 않은듯 다시 재하락하고 있는모습입니다.
    9000선의 저항으로 인하여 상승에 대한 기대가 실망으로 바뀌어 실망매물로 인한
    단기적 하락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추세선의 지지를 받으며
    다시 약간의 반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근시간 이내에 다시 한번 9000선을 터치 할것으로 예상됩니다.

비트파이넥스 30분봉.PNG

  • 비트파이넥스 30분봉입니다. 지금 저점이 형성된 8500지점은 전저점으로써 이곳에 대한 지지가 유효하다면 지속적으로 저점을 다지며 상승하는 모습을 그릴것 같습니다.

비트파이넥스 5분봉.PNG

  • 비트파이넥스 5분봉의 모습입니다.
    5분봉의 네모 박스 2구간의 차트가 유사한 모습으로 그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거래량으로 보았을때 이전의 매물들을 9000이후의 실망매물들의 매도에 의한 하락으로 볼수 있다면 1350분 구간즈음 하여 부터는 추가적인 매수로 인한 지지로 횡보하고 있는것으로 추측 할 수 있습니다.

호가창 매도물량.PNG
하지만 지속적인 매도물량과 전고점으로 인하여 앞으로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지만
제 주관적인 견해로는 8500선 이하로 흐를것 같지는 않아 보입니다.

didqhd.PNG

마침 글쓰는 와중에 양봉이 떠주네요!

최근 비트코인이 9000선의 저항으로 인하여 힘을 다소 쓰지 못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저는 추가적인 상승을 예상하기 때문에 이 지점에 매수하는데 있어서 나쁘지 않다고 판단됩니다.

주의! 추세선을 이탈하여 하락하는 모습이 나올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글쓴이의 주관적인 견해이므로 믿고 매수하는것은 개인의 판단입니다.

Sort:  

장기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시세 신경안쓰고 있습니다 ㅎㅎ

패닉셀로 인하여 8500선이 붕괴되었는데 다시 자리를 찾아가고 있네요 . 비트코인은 역시 장기전인거 같습니다.ㅎㅎ

앞으로 쭉쭉 좀 올라줫으면 하네요.ㅠㅎ

좋은 소식들이 쏟아져나와야 할텐데요 ㅠ

언젠가는 다시 올라갈겁니다. 화이팅!

자주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살토끼 오랜만에 찾아보고있네요

개인적이긴 사견이긴한데 w자 바닥 다졌으면 좋겠네요

이중 바닥 다지면... 그 때 매수 해볼만한데..

흠... 이런 생각가지면 존버님들에게 혼날 것 같군요 ㅋㅋㅋ

저점 다시 찍어서 바닥을 다지면 좋겠지만 그러면 너무 투자심리가 위축될까봐 걱정입니다..ㅠ

개인적으로 올해 연말까지 보고 있어서 느긋하게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 아무쪼록 분석글 감사합니다 :)

안타깝게도 8500에서 지지를 못받았네요 8400만큼은 무슨수가 있어도 지켜줬으면 합니다

저는 안해서 잘 모르지만
스팀잇때문에 간혹 보면 안정기인것도 같구요^^

많은 사람들을 들었다 놨다 하는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705.81
ETH 3626.46
USDT 1.00
SBD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