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ics] Appics 오피셜 리스팀! / Blance 확인하세요~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우기입니다!
지난번 [ICO참여] 최초의 SMT 에픽스!! ("인스타그램 이젠 안녕!") 글이,
@appics official 에 리스팀 되었습니다!! ^^

2-1.png

무언가, 공식적인 페이지에 리스팀되는 것이 처음이라 기분이 매우 좋네요.
이게 다 한국 커뮤니티분들 모두가 활발한 활동으로 영향력을 갖은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appics official 에 리스팀 되다 보니, 해외 계정으로도 꽤나 많은 리스팀이 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해외유저들이 한글로 쓴 에픽스 글을 리스팀하고 팔로우하기도 하네요ㅋㅋ 신기한 경험이였습니다.

2-2
2-3.png

또한, 에픽스 팀에서 제글에 센스있게 한글로 "에픽스 가즈아!"라고 댓글을 달아서, 현웃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에픽스팀에서 제가 추종하는 uma가 댓글을 달아주었습니다. 감격의 순간 ㅋㅋㅋㅋ

감격의 순간은 이제 뒤로하고, APPICS ICO중 Balance check 와 관련하여 한가지 정보를 전달드리려고 합니다.


2-4.png

지난번, 제가 올렸던 에픽스 ICO 참여 후 Balance 사진입니다.
처음에 저는 Balance 표시되는게 시간이 지나면 당연히 나타날 줄 알고 기다렸습니다.
그런데, 하루가 지나도 exchange rate이 표시되지 않고, XAP 도 0으로 나타나는 것 이였습니다.

너무 무서웠습니다... "뭔가 잘못된 것인가... 지금 스팀달러 시세도 엄청 떨어졌는데.. 현재기준으로 exchange rate 산정되면 minimum 미달인데..."

2-5.png

무서움에 바로 appics 텔레그램 방 관리자 claudine 에게 뭔가 문제가 있는 것인지 문의를 하였습니다.
(관리자에게 질문할때 팁은, 공식 텔레방에서 가장 최근에 채팅한 관리자에게 문의하는 것 입니다. 응답이 제일 빠릅니다.)
문의하면서도.. 와이프에게.. "하.. 어떻게하지? 라고 계속 말했어요 ㅠㅠ" (네.. 저는 쫄보였습니다. ㅎㅎ)

2-6.png

네.. 위에 보시는 것 처럼.. 저는 바보였습니다. ㅎㅎ 코인을 appics주소로 보내고 그 뒤에는 이더리움 지갑 어드레스를 입력해야 밸런스가 나타는데 그 프로세스를 하지 않았었습니다.

2-7.png

에픽스 홈페이지에서 상단의 "Invest"를 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저기 보이시는 빈칸에 본인이 보유한 이더리움 지갑 어드레스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거래소 이더리움 입금 주소를 입력하면 절대 안된다는 것! 그리고, 이더리움 지갑 어드레스를 바꿀 수 없으니, 꼭 잘 확인하고 진행해야 한다는 것 입니다. (암호화폐 관련한 모든 프로세스는 반드시 더블첵 아니 트리플첵 해야합니다.)

balance.png

이더리움 어드레스를 등록하고 나니, 곧 밸런스가 나타났습니다! (후.. 십년 감수했어요ㅋㅋ)
잔고를 확인하니 많이 뿌듯하네요. 혹시 저처럼 이더리움 어드레스를 등록하지 않고 있다가 나중에 하시는 분들은, 늦게 이더리움 어드레스를 등록해도 트랜잭션 시간으로 해당 시점의 exchange rate 이 산정되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아 ! 그리고 ! 드디어 KYC도 승인되었습니다!!

kyc approved.png
(근데.. "your" kyc is approved 아닌가요..?? ㅎㅎ )

네. 이제 남은건 하나뿐입니다.. 바로..

에픽스 가즈아!!!!!!

감사합니다 ^^


"WOOGIE"
블록체인 이코노미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고,
그 매력에 이끌려 스팀잇 까지 오게되었습니다.
어떠한 장르든 가리지 않고 배우고, 해보며, 즐겁게 사는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소통하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oh~! doo hoe choi !! nice pic! ^^
gazzzzuuuuuaaaa

수고하셧슴다 우기님^^ 남은 것은 모다? gazuaaa~~!!

ㅋㅋㅋ안녕하세요 차따봉님
모다?? ㅋㅋ 모다시경 생각나네요 ㅋㅋ

새로운 한주 화이팅!!!
가즈아!

오치님과 함께라면 !! ^^ ㅋㅋㅋㅋ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97.49
ETH 2619.6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