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코인 로또 판매점, HADAX – 세력 펌핑에 꼬이는 불나방들

in #coinkorea6 years ago

글 정말 잘 읽었습니다. 정말 유익한 내용이라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다만 특정코인에 대한 개인적인 평가는 우려가 되네요~ 아직 어떤 코인이 어찌될지 모르는 상황에서 '잡코인'이란 표현은 조금 과한 것 같습니다. 물론 그만큼 경각심을 주시기 위한 장치라고 생각하지만 글세요... 글쓰신 분의 의도가 격하될까 우려의 말씀 올립니다.

Sort:  

저도 이분 말씀에 일정 부분 동의하는 바입니다. 예로 든 게 하필 덴트와 레드펄스라서 더더욱 그렇습니다. 물론 세력 놀음의 희생양이 되었기 때문에 차트가 저렇게 나타난 것은 아무도 부정할 수 없지만, 그렇다고 해서 저 토큰들이 미래에 오를 가능성이 없다고는 절대 생각하지 않습니다. 쿠코인 상장 토큰 중에서도 상당히 건실하여 미래에 잘 될 가능성이 높은 것들이고, 로드맵상 아직 본격적으로 날아오를 때가 안 된 것들인데, 이를 '잡코인' 으로 평가절하하는 것은 좀 어폐가 있습니다. ㅎㅎ 절대 악의없이 쓴 글이에요 글은 업보트하고 갈거에요... ㅋㅋㅋㅋ

두 분께서 댓글로 좋은 말씀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덕분에 제가 미처 생각치 못했던 부분에 대해서 한번 더 고민해 보게 되었고, 그에 대한 제 생각을 말미에 덧붙였습니다. 제 글의 미진한 부분에 대해 지적해 주셔서 다시 한번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8434.91
ETH 3745.67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