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레딧 번역] 아무도 주목하지 않았던 일들이 이오스에서 벌어지고 있어!

in #coinkorea5 years ago (edited)

저분이 말하는 이더리움상에서 일어났던 정상이 아닌 ICO와 이오스가 뭐가 다르다는건지 이해를 할 수가 없네요 .......... 비트코인에서 비트캐쉬가 나와서 시총 3위를 바로 차지했던것도 보았을테고 쓰래기같은 가짜 비트코인이 사장되는것도 봤겠죠? 더나아가 이오스도 이더리움처럼 토큰이 많다면 거래소가 그 많은 토큰들을 사람들에게 분배해줄까요 이더리움 에어드랍을 보면서 거래소가 그렇게 쉬운존재가 아니란것도 알고 있을텐데 ... 혹시 새로 들어온 개미가 아닐까요 하하

Sort:  

음... 아마 정상이 아니라는 뜻은 스캠이나 과도한 자금모집에 대한 내용 같아요. 에어드랍은 거래소가 지원해주지 않아도 지원해줄 수 있는 방법은 많으니까요! 애초에 유망한 코인들은 거래소에서 에어드랍을 지원해줄 수도 있지만, whynotdoit님 말씀처럼 저런 경우가 많아지면 많은 코인들이 에어드랍을 받지 못할 거에요. 향 후, 탈중앙거래소가 대중화된다면 또 다른 얘기지만, 우선적으로는 ICO보다 저런 케이스가 많아지는 것에 의의를 두고 싶습니다. 미래는 알 수 없으니까요 ㅎㅎ

에어드랍 지원과 관련되서 말씀하시는것같아요 거래소에서 지원을 잘 해주면 활성화 될 수 있는 기업발표모금방식이 될 듯합니다.

기존의 ICO는 모금을 통해 지분을 분배하는 증권 판매 행위와 유사해 SEC가 증권법 위배 여부를 지속적으로 검토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에 반해 이오스의 에어드랍 방식은 이런 법률 이슈를 피해갈 수 있죠. 에어드랍을 위해선 개인지갑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지만, 현재 생겨나고 있는 이오스를 기축으로 하는 거래소들은 모든 에어드랍의 지원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06
JST 0.026
BTC 23123.71
ETH 1584.36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