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황] 스팀이 엄청나게 떨어지고 있네요... 파워업을 할 기회일까요? 아니면 더 떨어질지...

in #coinkorea7 years ago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운동하고 돌아와서 스팀 시세를 확인해보니 엄청나게 떨어지고 있네요... 아침까지만 해도 1.6달러는 했던 것 같은데 말이죠.

저처럼 스티밋만 하시는 분들은 스팀/스팀달러의 시세에 관심이 있으실텐데,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Steemit Tips] 갑자기 스팀/스팀달러가 엄청나게 오르고있네요!(스팀Steem과 스팀달러SBD 환율 확인하는 법!)
https://steemit.com/kr-guide/@vimva/steemit-tips-steem-sbd

저 때만 해도 즐거운 마음에 포스팅을 했는데 이 소식을 보는 순간 마음이 무거워지네요...

다른 한 편으론 투자의 기회일 것 같기도 하구요.

저는 자본이 없어 해보진 못하지만 아마도 조금 여윳돈이 있었다면 파워업을 할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을 것 같습니다.

차트만 봤을 땐 한달 째 스팀의 하락세군요.

얼핏 줏어듣기론 요즘 전자화폐들이 총체적으로 하락장이라는 얘기를 들었던 것 같기도 하구요...

아직 어떤 움직임을 보이기보단 존버정신으로 버티는 것이 나을 것 같기도 하네요.

여러분은 현재 스팀의 추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파워업을 할 기회일까요? 아니면 더 떨어질까요?...

전 금방 다시 올라갈 거라 믿지만 무지랭이라 근거는 없습니다 ^^;;

아무튼 요즘 다들 힘든시기인데, 버티고 버텨서 좋은 성과들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빔바였습니다!

Sort:  

힘들겠지만 버텨야할것 같아요 ㅠ

존버 또 존버해야겠네요 ㅠ

저는 그래프를 보고 불안해서 그냥 가지고 있던스팀을 파워업하기로 했습니다...아휴 ㅠㅠ

그것도 좋은 생각인 것 같아요 ㅎㅎ 이럴 때일수록 더 견뎌야합니다 ㅠㅠㅠ

운동하시는군여 좋은성과나오시기를요 물론 스팀가격도

제 체중이 줄때마다 스팀이 오른다면 죽어라 운동할텐데요... 물론 지금도 죽어라 해야겠지만요 ㅋㅋㅋㅋ

8월 까지는 큰 반등은 힘들 듯 합니다.
세그윗 이슈가 정리 되어야 상승이든 폭락이든 방향성을 알 수 있겠죠.
만약 스팀에 투자할 계획이라면 분할 매수로 리스크를 분산 시키는게 좋을 듯 합니다.

투자란 것이 참 쉽지 않군요 ㅠㅠㅠㅠ 8월까지 기다려야한다니 머리가 지끈지끈합니다.... 힘든 시기네요!

작지만 저의 투자금도 점점 쪼그라 드네요 ㅜㅜ 그렇지만 이렇게 좋은 플랫폼을 가진 스팀 하락장을 이겨내고 오르겠죠?!ㅎㅎ 믿습니다~

흐흐 꼭 이겨낼거라 믿습니다 ㅠㅠㅠ 스티밋은 아름다우니까요~~

다시 한 번 존버정신을 시전합니다 ㅎㅎㅎ 믿음이 중요하죠 !

존버 존버... 존버만이 답입니다 ㅠㅠㅠㅠ

하락장인 이유가 너무 궁금해요 ㅠㅠ

8월에 비트코인 하드포킹? 비스무리 한 것이 있다는데 그것이 별로 평이 좋지 않다네요 벌써부터... 그 때 이후로의 판세를 봐야할 것 같습니다 ㅠ

다른코인들도 다 전체적으로 하락장이네요 ㅠㅠ

전 스팀파워만 갖고 있기에 망정이지 분산투자 하신분들은 상심이 크실 것 같습니다... 존버만이 답인 것 같아요 ㅠ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1년뒤에 모두다 웃고있길..

1년뒤... 어떤 상황이 펼쳐질지 기대되네요 :)

상승이든 하락이든, 어서 불확실성이 해소되고 가치가 안정되었으면 합니다 ㅠㅠ

그러게요 ㅠㅠ... 정말 일주일 새로 변동하니... 단타 투자하시는 분들에겐 꽤 좋은 환경일지 모르겠지만 저처럼 장기적으로 파워를 모으는 사람들에겐 슬픈 일인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961.08
ETH 2363.4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