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코인투자일지] 카이버네트워크(KNC), 스팀을 따라잡다?... - 카이버의 엄청난 펌핑이 이어지고 있네요 ㄷㄷ

in #coinkorea7 years ago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최근 ICO를 진행한 카이버네트워크코인(KNC)의 토큰 이동이 한국시 기준 오후3시에 이루어졌습니다.

어제 20, 30배까지 펌핑되었다가 3배 선에서 가격이 형성되더니, 오늘 유력 거래소에 상장되며 급속 성장을 보이고있네요.

처음에 시총 37위 선에서 조금씩 올라가더니 이젠 24위까지 올라갔습니다... 친구들과 '이러다 스팀 따라잡는거 아니여!?'하고 장난스럽게 얘기했었는데 그게 현실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이것이 하루 시총이라니 믿어지지 않네요 ㅎ... ICO때 샀던 분들은 그래프 시작점의 1/3정도에 샀으니 어마어마한 이득을 봤을 듯 합니다. 저도 ICO에 참여한 만큼 카이버가 투더문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스팀도 한국 두나무 거래소인 업비트에 상장되면 가격이 꽤 상승하지않을까 싶습니다. 요즘 사용자도 다시 급격히 늘고있는 만큼 빨리 성장해주었으면 좋겠네요 ㅠ 그전에 파워업을 해두는 것이 좋겠지요? ^^

그리고 전반적으로도 가상화폐 시장이 조금씩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중국발 파동이 있었음에도 다시 꾸역꾸역 올라가네요 :) 아직 완전히 성장하지 않은 시장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가능성이 참 많을 것 같습니다. 하루하루가 기대되네요 :)

다들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빔바였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축하드립니다!

감샇바니다 @yoon님 :) 1이더 저번에 날려 먹은 것 복구한 것 만으로도 기분이 참 좋네요!

시작이 좋네요. 내일 바이낸스에도 상장된다고 하니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네 기대하고 있습니다 흐흐 바이낸스 미리 가입해둬야하나싶네요 ㅋㅋㅋㅋ 내일 어떻게 변동될지 기대됩니다 :)

와 ...정말 카이버 들어가신분들...
부럽군요 ..ㅎㅎ
시도한분들이 성투하는거겠죠 !!
화이팅입니다.

전 오히려 멋모르고 들어가서 겁없이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부터는 잘 알아보고 들어가야겠어요 ㅠ 요즘 스캠이 참 많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jungs님!

조만간 가격이 오를것 같으면 파워업 안해야하는거 아닌가요? ㅋㅋㅋ하지만 저는 파워업 할꺼긴 합니다ㅋㅋㅋ

아 전 파워를 모을 생각이라 쌀 때 사두고 싶거든요 ㅠㅠ 카이버로 이득봐도 스팀이 두세배 오르면 좀 아쉬울 것 같습니다. 물론 기분은 좋겠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

축하 드립니다! 크으.. 카이버 치고 올라가는 거 보니 좀 사둘껄 그랬나 미련이...ㅎㅎㅎ
어차피 떠난 버스 박수나 치렵니다. 투더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마군님 :) 그 때 함께 했으면 좋았을텐데 참 아쉽군요 ㅠㅠ 다음에 또 좋은 아이씨오 있으면 같이 들어가요 흐흐

자~ 이제 맛난거 사주시는건가요? 기다립니다...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독거노인님은 언젠가 정말 맛난거 한 번 사드려야겠습니다 크크...

ㅋㅋㅋㅋ 정말이죠? ^_____________________^
만날 날을 기다리겠습니다...ㅎㅎ

축하드립니다.ㅎㅎ 저는 처음으로 도전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던 ICO인데.. 사전 예약을 안해서..ㅠㅠ

감사합니다 @coffeenut님 :) 먼가 날치기 느낌으로 사전예약 날짜가 대폭 줄어버려서... 전 전날인가 듣고 바로 들어갔거든요 ㅠ 참 아쉽네요... 다음에 또 좋은 정보 있으면 공유해요!

빔바님 좋은 정보 잘 보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아직까지 펌핑 기회가 있다고해서 조금 사뒀는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성민님 :) 다음에 좋은 ICO 있으면 공유하도록 할게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첫 ICO의 실패를 극복 할 수 있을까 싶습니다 ㅋㅋㅋ

오..빔바님..성공적으로 투자하시는군요.
축하합니다~

네오쥬님 카이버 안하셨어요?

네? 저는 그런거 할줄 모릅니다^^

감사합니다 @neojew님 :) 초보자의 행운인가봅니다 ㅎㅎ... 앞으로는 더 날려먹지 않게 조심해야겠습니다!

잘 불려가시길 빕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081.13
ETH 3315.5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