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3월 31일 [블로그번역] 카르다노(Cardano)는 쓰레기다

in #coinkorea6 years ago

저는 윈도우10에서 지갑 업뎃하고는 네트워크연결이 안되다고 하네요. 지우고 3번 설치하고 안되서 다 팔았습니다.
마스터노드 지갑도 여러개 설치해봤지만 참 어이가 앖었습니다.
이 이슈가 저만 해당되는건지 조용하네요.
에이다 톡방에서 물어봐도 지갑울 설치를 안하고 코인만 사고 파는건지 답변이 없더라구요
맥북에서는 잘 된다고 들었습니다.

Sort:  

한국공식 톡방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영어 탤레그램방에 물어보시는 편이 답변듣기 좋으실 겁니다

네 트윗도 해봤습니다.
https://t.me/cardano
텔레방에서 사진을 막아두었네요.
그래서 검색으로 network를 찾아봤습니다.
내용이 있네요.
네트워크 연결이 안된다는데 쌍크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대답을 하네요. 참.

텔레그램방 잠깐 검색해도 같은 이슈가 몇건 보이는군요.
근데 지갑이 무슨 다른 기능이라도 있나요?
단순한 지갑이면 이런 문제가 생길 이유가 없을텐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8.18
ETH 2426.9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