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Operation Overlord, 예고되지 않은 대규모 상륙작전

in #coinkorea7 years ago

어제 올리신 글도 장님 코끼리 다리 만지듯 하다가 마침 어떤 친절하신 분께서 해설본을 올려주셔서 그때서야 아~~ 하고 바보 도트는 소리했었죠. 근데 라틴어라뇨!!!! 저처럼 한글을 암호 해독하듯 정독해도 반도 못건지는 초보들은 어쩌라구요. ㅠ
오늘 새벽에 대체적인 상승세이긴 하나 장타를 목표에 두고 빗코인을 추가 매입했습니다.
(참고로 한국에 어카운트가 있는 제 동생만 빗썸으로 빗캐쉬 매입했구요)
말씀처럼 상승중인 상태라 매입하는것에 부담이 좀 생깁니다. 내년초엔 빗캐쉬나 빗코인이 지금 시세보다 더 높을거라 믿지만...
두달 이상의 중장기적인 투자로 봤을때 지금 들어가도 너무 늦지않은건지 .. 그게 궁금하네요.

오늘 이곳은 땡스기빙 데이 입니다. 모처럼 가족들 모두 모여 맛있는 점심들을 먹고(말씀하신 소고기도 구워 먹었습니다. ㅎㅎ) 고딩 조카의 갱스터 랩과 춤 재롱도 보고...
느긋한 여유속에 넘쳐나는 에너지와 긍정의 기운들을 맘껏 받으니 오늘 저는 참 행복합니다.
그란님도 또 다른 여러분들께도 제 행복을 나누고 싶네요. 여러분 모두 늘 행복하세요.

Sort:  

투자를 처음 시작하시는거니 비트코인을 조금씩 나눠서 매입하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저도 사실 오늘 좀 샀습니다. ㅎㅎㅎㅎ

땡스기빙 데이라니 커다란 터키가 눈 앞에 선하네요.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062.81
ETH 3068.4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