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경제적 자유와 인생의 업그레이드

in #coinkorea6 years ago

아 새벽부터 웃음터져 혼났습니다~ ㅎㅎ 저만 그런걸까요? 이번 글은 유머와 행복, 즐거움이 더욱 넘칩니다^^ '종드'님 언급에서 정말 크게 웃었습니다. ㅎㅎ 기골이 장대함에도 불구하고 종드님은 그란님처럼 마음이 따뜻하고 순수해보여서 저도 '종드'님이 좋네요 ㅎㅎ 실명은 거론하지 않겠습니다 ㅎㅎ

항상 욕심이 이성의 선을 넘으려고 할때 'PS'를 활용하여 경각심을 일깨우주시네요~ 지금 바로 원금은 빼고 바로 비트코인으로 넣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아는게 많이 없고 그저 묻고 정보를 구걸함에 미안함이 있어 대화에 적극적으로 끼지 못하지만 대단히 고마우신 분들이라는 점은 잘 알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족과 건강관리 잘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PS. 부산에서 밋업하시더라도 아마 타지역에서도 원정갈거 같습니다^^
에이프릴 팬카페에서는 저희 같은 아재들의 팬가입을 왜 막는지 모르겠네요...아재 무시
하는건가요...하... 같은 아재로서 기분이 많이 속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83.97
ETH 3475.5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