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드립니다. ^^

in #coinkorea7 years ago

이더리움 공부하다가 흘러흘러 스팀잇에 들어왔는데 알고 보니 신세계네요.. ^^

스팀도 매입해서 보유 중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정보 올려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 ^ ^

Sort:  

안녕하세요. 저도 여기 신세계입니다. 앞으로 친해져요!!

네 친하게 지내요 ^^ 스팀달러 버는 법 등 돌아가는 실체는 잘 이해를 못하고 있지만, 저는 그냥 정보를 알고 싶고, 글을 올리고 싶고 그래서 좋네요 ^^

반갑습니다. 저도 잘 부탁드려요~^^

네 반갑습니다. ^^ 잘 부탁드려요...

환영 합니디 벤티
입니다 자주자주 뵐께요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어서오세요~주황아재입니다. :)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저도 6월초 가입해서 이제 3주 되었네요 시간이없어서 upvoting도 못하고 있네요, 자주 뵐께요

어서오세요

안녕하세요. bannerman입니다. 제게도 스팀잇은 신세계입니다. ㅎㅎ
저는 다방면의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스팀잇은 이제 알게 되어 가입했습니다. 스팀잇을 통해 toto2024님과의 행복한 소통의 장이 마련되길 희망합니다. 즐거운 명절 연휴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