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에어드랍 코인~ Action coin

in #coinkorea6 years ago

가입만으로 에어드랍이 가능한 코인에 대해 소개해드립니다.
무료로 받는 코인이라 꿀맛이지요.
무료코인은 일단 받고 봐야된다고 생각됩니다. ㅋㅋ

예전에 바이낸스 지갑에 안보이던 코인이 갑자기 생겨서 뭔가 했더니 TRX.. 500개 에어드랍.
이게 나름 소소한 용돈은 챙겨주더라구요.

그래서 소개합니다. 액션코인
가입만하면 무료로 1000개의 액션코인을 준다고 합니다. 일단 가입하고 봐야죠 ^^

배너 클릭하시고 가시면~
Join Action Coin before March 1st, 2018 to earn 1,000 free Action tokens.

Action Coin

아래와 같은 액션코인 사이트가 나옵니다. JOIN NOW를 누르시고~

개인계좌 개설이니까 PERSONAL ACCOUNT를 눌러야지요.

이렇게 가입화면이 뜹니다. 여기에 가입을 하면 끝~

그럼 1000개 코인이 딱 생깁니다. 공짜 ㅎ

이제 이 코인이 무슨 일을 내기를 기대해보는거죠.
잊고 있다가 아 맞다 그게 있었네~ 이래도 되고 ㅋㅋ

그래도 이 코인이 어떤 코인인지는 알아봐야죠~ 소개합니다.

  • 엔엑스티NXT와 아더ARDR로 유명한 제루리다 재단의 새로운 Child Chain으로 내놓은 블록체인 코인
  • 2018년 2월 pre-sale 진행
  • 캐나다에서는 1액션당 1달러 정도의 비율로 상품 구매 할인쿠폰으로 상용화
  • 2018년 3월 개인지갑 오픈
  • ICO단계의 코인

Action Coin

일단 공짜니까 받아보세요~ ^^

Sort:  

우와 이런 건 받아야죠!ㅎㅎㅎ
바로 가입하러 가야겠습니다. 감사해요 톡톡님 ^^

아 네~ 우리 공짜 한번 받아보아요 ㅋㅋㅋ

Great post carry on dear @toktok

우오오 당장 가입합니다! 마침 제가 요새 에어드랍하는 코인 찾고있었어요!!이런 정보는 어디서 얻으시나요?!?!?! 대단하십니다 헤헤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어디 돌아다니다가 정보있길래 잽싸게 가져왔습니다. ㅋㅋ

가입만 해도 코인을 준다니 신기하네요.ㅎㅎ

가입만해도 주는 코인은 꿀맛이죠 ^^

아 그래요 저도 가입해야 겠네요 ^^
일단 꽁자는 좋아좋아 ~~

그럼요. 일단 공짜는 받고 봐야됩니다. ㅋㅋ

얼마전에 가입만 하면, 1천개씩 준다고 해서 가입하고 받았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는 500개로 줄어든 모양이네요.

어~ 액션코인은 지금도 1000개 주던데요. 500개는 트론(TRX) 예전에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준거랍니다. ^^

당장 가입하러 갑니다. ㅎㅎ 대충 보니까 꽤 유망한 것 같네요~~ 정보 감사드립니다.

일단 실제 사용되고 있는 코인이라니까 받아두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서요 ^^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라고 하시니 기분이 좋네요~ ^^

톡톡님 에어드랍 소개 기사 일본에 소개해도될까요?

물론입니다. 모찌롱데스 ^^

ㅋㅋ 톡톡님 포스팅 보고 바로 가서 가입하고 코인 받았습니다. ^^
땡큐네요~

넵 1000개라도 나중에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173.66
ETH 3067.89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