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코인받자 3탄]카르다노에서 출시하는 ETU 무료 에어드랍 받기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돌아온 공짜로 코인 받자 3탄입니다.
뭐든 무료는 받아놓고 봐야지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코인은 이더유니버스코인(ETU)입니다.
에이다를 만든 카르다노에서 출시하는 신규 코인 에어드랍 정보입니다.
ETU 코인은 이더리움과 이오스코인을 결합하여 인프라를 제공하는 코인이라네요.
이 코인은 4월 상장 소식있다고 합니다.

이더유니버스코인(ETU) 50,000개를 무료로 에어드랍 한답니다.
현재가치로는 ETU 50,000개에 $55정도 한다고하네요.
카르다노가 진행하니 더 오를 수도 있겠죠?

이번 에어드랍은 이더리움 지갑주소가 있어야 합니다.
거래소 지갑은 안되요~ 개인 이더월렛 주소를 입력해야 한다네요.

기간은 3월26일까지랍니다. 아직 못받으신 분은 서두르세요~

주소 : https://etu.io/i/U1P2Uc9C

  • 위 주소를 따라 들어가서 마이이더월렛 주소를 입력하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 copy verification code를 누르셔서 복사한 후 그 밑에 Go to the telegram group을 눌러서 텔레그램으로 들어갑니다.

  • 붙여넣기를 하신 후 엔터를 누르시면 완료.

지갑으로 코인이 들어오는 시간은 ICO 종료시점 정도라네요..


<첨가>
추가로 8,888개의 코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https://etu.link/i/?r=ewj3
들어가셔서 이메일주소 등록하면 추가 에어드랍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추가로 또 받으세요 ~~


4월에는 꽃도피고 코인시장도 피면 좋겠습니다. ^^

Sort:  

덕분에 신청했습니다.
4월엔 봄이오겠죠 ^^

네 4월에는 봄이 꼭 올겁니다. ㅋㅋ

저도 덕분에 신청!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

오~~ 정보 감사합니다. 빨리 움직여야 겠네요.

ㅋㅋ 아직 그렇게 빨리 안 움직이셔도 될거 같습니다. 계속 방문해주시니 몸둘바를 ^^

무료니 받아놔야 하나요..???
흠.. 하락시장이라.. 손가락 하나 까딱이기도 어렵네요 ㅠㅠㅠ

무료니까 받아놔야죠.. 정말 암울한 시기의 연속이죠? 봄은 올겁니다~~ ^^

항상 좋은 에어드랍정보 감사합니다.. 비트코인 3만불 갑니다..

우와 그럼 스팀도 올라가겠네요 ^^ 기대해봅니다~~

기술적으로 도저히 이해가 안되는데요...?
카르다노가 뭐가 아시워서 자기들 폼인 에이다 놔두고
사이도 안좋은 이더리움과 EOS를 결합하는거죠

이게 가능하긴한건가...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685.37
ETH 3498.9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