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스팀달러 가격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시작하기 전에 제 신디케이터 랭킹을 한번 봐주세요!
이러다 이더리움 받게 생겼습니다...ㅋㅋ
그냥 자랑하고 싶었을 뿐이니 무시하시고 본문부터 읽으셔도 됩니다ㅠㅠ

Screenshot_20180227-004440.jpg


몇일 전 스팀달러보다 스팀이 더 오를 가능성이 높다고 하며 스팀을 홀딩한다고 글을 썼었습니다.
링크

그 후, 다행히도 스팀 가격이 더 올라 스팀 내부 거래소에서 스팀/스팀달러 가격이 더 올랐습니다.

Screenshot_20180226-123333.jpg

그래서 이 스팀을 언제 스팀달러로 바꾸는 것이 좋을 지 한번 확인 해 볼게요.

※전 차트분석 전문가가 아니며, 전문성이 떨어집니다. 그냥 재미로 봐주세요.


Screenshot_20180226-122223.jpg

단기적으로 스팀가격을 살펴보겠습니다.
볼린저밴드가 좁아졌으며, 가격이 거의 수렴했습니다.
그 후 저점을 높이며 횡보하고 있네요.
이 횡보가 끝난다면, 상승할 에너지가 충분 해 보입니다.

Screenshot_20180226-131119.jpg

중기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볼린저벤드를 아래쪽으로 뚫어서, 매수신호를 보내고 반등중입니다.
아직 RSI가 충분히 낮으며, 지지선에서 반등했습니다.
그러나 지금 당장 큰 상승을 바라기는 어렵고, 한번정도 저 지지선을 만나고 오르면 좋을 것 같습니다.

Screenshot_20180226-124602.jpg

스팀달러를 단기적으로 보겠습니다.
꽤나 강력한 지지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팀과 마찬가지로 볼린저밴드도 폭이 좁아졌네요.
거래량이 조금 붙는 것 같기도 하지만, 몇일 더 지켜봐야 알 것 같습니다.
아직RSI가 충분히 낮은 점 등을 볼 때, 오를 가능성은 충분 해 보입니다.
단지, 저는 초록색 이평선이 빨간색 이평선과 거의 가까워 졌을 때 가격이 두 이평선을 강하게 치고 올라가면서 큰 상승을 했으면 좋겠네요.

Screenshot_20180226-125129.jpg

이쪽 지지선도 꽤나 강력 해 보입니다.
점점 상승폭을 줄여가며 지지선에 붙어가는군요.
RSI도 꽤나 낮습니다.
거래량이 보이지도 않는다는게 흠이겠네요.
그래도 약 한달정도면 상승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일시적 반등 할 구간이지만, 4시간봉을 보면 2,3일 정도는 더 횡보할 것 같습니다.


결론 - 스팀홀딩!

저는 두 종목 중 스팀이 먼저 오를 것으로 봅니다.
어차피 스팀/스팀달러 교환만 하고 있기 때문에 저는 스팀을 홀딩하겠습니다.
만약 스팀(스팀달러)을 살 계획이 있으신데 오르기 직전에 사고 싶으시다면, 몇일 기다려주세요.
스팀이 오른 것을 확인한 후, 스팀달러를 사시면 됩니다.
(혹시 스팀달러가 먼저 오르더라도 반대로 스팀 사시면 됩니다)
스팀이 오르면, 스팀달러가 따라갈 것 같네요.
그러나 큰 상승이 있을 것 같진 않습니다.
더 큰 상승은 약 한달(조금 더 걸릴 것 같습니다)이 지나면 나타날 듯 해요.


일단 몇일간은 스팀으로 홀딩하겠습니다.
스팀/스팀달러 가격이 1달러를 넘는다면, 매도해도 좋을 것 같네요.

팔로우, 리스팀 감사합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추가 구매할라고 하는데 스달을 할지 스팀을 할지 아리까리해요ㅠ

지금당장은 스팀 사시는게 좋아보여요
그 후 내부 거래소에서 스팀달러로 교환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ㅎㅎ

매수에 참고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서 다행이네요 ㅎㅎ
항상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초보뉴비한테 유익한 글이네요!

절대적인 신용은 위험하지만...
참고만 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가이드 독 감사합니다 ^^

This post received a 4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toka!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toka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와 coinkorea 커뮤니티의 지원을 받아 4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063.85
ETH 2313.0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