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기반 전사 육성 게임 - 이더퀘스트

in #coinkorea6 years ago

오늘은 재밌는 게임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이더리움을 바탕으로한 전사 육성 게임입니다.
이름하여 Ether Quest(이더퀘스트)!!

게임 내 육성을 통해 희귀 캐릭터를 만들어
시장에 판매하여 이득을 얻는 구조입니다.
게임 그래픽이 상당히 깔끔하고 디테일합니다.
캐릭터가 소장하고 싶게끔 잘 빠졌네요..^^
어떤 게임인지 알아보겠습니다.

bnbnbnbnbn.png

이더퀘스트 게임 내 Market에서 메타메스크를 연동하여
캐릭터를 구매합니다.
(구매 또는 판매할 때 메타메스크로 자동 연결됩니다.)

캐릭터 구입 후 Arena라는 전투장으로 입장시켜
다른 유저의 캐릭터와 싸움을 합니다.
전투장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0.01ETH를 입장료로 냅니다.
승자는 0.01 x 2 = 0.02의 80% => 0.016ETH를 가집니다.

전투를 승리하면 +30 rating을 받습니다.
전투에서 지면 -30 rating을 받습니다.
레벨업을 하면 +100 rating을 받습니다.
rating은 게임 내의 명성을 나타냅니다.

레벨업이 중요한 점은 일정 레벨이 되면 변신할 수 있습니다.
레벨이 높아질수록 희귀 캐릭터로 변신해 득템이 가능합니다.
또한 레벨5가 넘어야 토너먼트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토너먼트는 일정 상금을 걸고 다수의 유저가 참여합니다.
그리고 최종 승자가 ETH 상금을 가져갑니다.

레벨업은 max 25까지 가능합니다.

yyyyyyy.png

캐릭터 좌측 아래 power, 우측 아래 level을 볼 수 있습니다.
캐릭터 고유의 rarity에 따라 능력 보너스가 달라집니다.

캐릭터를 육성한 후 시장가로 경매를 부쳐 팔 수 있습니다.
3번을 보시면 1ETH로 유저가 시장에 내놓았습니다.
수요와 공급에 의해 가격은 정해지면 아직 매수자가
없어서 가격이 0.65ETH로 떨어졌습니다.
경매 기간은 유저가 설정할 수 있으며 위 캐릭터의 경우
현재 1일 남았습니다.
캐릭터가 판매되면 이더리움 블록체인 내 트랜젝션이 발생하고
메타마스크 지갑으로 ETH가 들어옵니다.

uuuuuu.png

위 캐릭터가 게임 내에서 가장 파워가 높습니다.
물론 제 캐릭터는 아닙니다..^^;;
레벨 21이고, 파워는 1,000이 최대인데 974입니다.

위 캐릭터는 유저가 만랩까지 육성 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경매에 거래되지 않고 있습니다.)

위에 보시면 legendary 캐릭터는 하나이며,
아직까지 희귀 캐릭터가 많이 없습니다.
따로 ICO를 하거나 토큰을 발행한 것이 아니라서
게임이 많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즉, 이 게임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지금 진입해도
이더퀘스트 왕고(?)가 가능합니다.
희귀캐릭터 육성해서 경매에 부치면 재미+재테크의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상. 이더퀘스트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Sort:  

크립토키티에 이어 재미난 게임이네요!

넵 ㅎㅎ
크립토키티보다 그래픽이 깔끔하고 캐릭터 소장가치가 있어 보입니다.

웃길 것 같습니다. 재밌는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소액으로 재미삼아 캐릭터 키우는 재미가 있을 거 같습니다 ㅎㅎ

음. 그러면 저는 반항아 캐릭터를 키우고 싶네횻. ㅎㅎ

저는 예쁜 엘프를 키우고 싶네요 ㅎㅎㅎ

예쁜 엘프는 현실에서 여친으로 키우죳. ㅎㅎ

헛 ㅋㅋ
여친 없는데.. 분발하겠습니다 ㅎㅎㅎㅎ

옙. 서로 엘프 여친 만들기로 해요. ㅎㅎㅎ

urobotics 님도 없으시군요 ㅎㅎ
서로 파이팅해요!!! ㅎㅎ

좋은글 잘보고갑니다. 재미삼아한번해봐야겠네요^^ 팔로우했어서 맞팔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맞팔 했습니다 ^^
소통하며 지내요~!!

!!! 힘찬 하루 보내요!

즐거운 화요일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615.59
ETH 2344.94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