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박스 7월 오픈한다

in #coinkorea6 years ago

라인은 28일 일본 지바현 마이하마에서 개최된
'라인 콘퍼런스 2018(LINE Conference 2018)'에서 오는
7월 중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박스(BITBOX) 를
설립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비트박스는 암호화폐의 안정성 등 다양한 사항을 고려해
내부 위원회의 철저한 심사 과정을 거쳐 거래 코인을 선정한다.
라인은 이용자 데이터 보호 기술 역량을 기반으로 비트박스
내에서 거래되는 암호화폐에 대한 보안 대책을 수립해
안전한 서비스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라인은 자체 블록체인 플랫폼을 활용해,
사용자 보상 기반 콘텐츠 및 서비스에 기여하는
유저들에게 현재 발행 계획을 검토 중인 자체 통화를
인센티브로 제공함으로써 서비스의 성장과 확대를 꾀할 계획이다.

라인까지 암호화폐 거래소 설립에 나섭니다.
이 시장이 돈이 된다는 것에 대기업들은 의심이 없습니다.
대다수 기업들이 암호화폐,블록체인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3~5년 후 다가올 미래가 궁금합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This post received a 33%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timesfriend!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timesfriend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33%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좋은소식이네요

계속 좋은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기대됩니다

저도 ㅎㅎ 너무 기대됩니다

네이버 페이로 결제 되나요?ㅋㅋ

조만간 가능할지도?? ㅎㅎ

옼ㅋㅋㅋㅋ

옼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837.42
ETH 2539.7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