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 코인 이해하기! 네오스(NEOS) 코인 편

in #coinkorea7 years ago

- 알트 코인 이해하기! 네오스(NEOS) 코인 편



안녕하세요! @theqqua 입니다.

0_로고.jpg

오늘은 네오스(NEOS) 코인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개인적으로 찾아보며 분석한 포스팅이라 틀린 부분이 있으면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_시가총액순위.png

네오스(NEOS) 코인은 2017/06/26 & coinmarketcap 기준 시가총액 74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현재 Poloniex, Bittrex, Bleutrade 등의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흔히 "잡코" 라고 불리우는...)

3_폴로닉스차트.png
(Poloniex NEOS 코인의 1m 기준 차트)

이달 초 NEOS의 레딧에서 V3의 업데이트 일정(6/31)을 공개하였고, 여러 기업들과 새롭게 파트너십을 맺고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하여 네오스(NEOS) 코인의 시세 급상승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죠.

아래는 업데이트 관련 레딧 게시글 원문입니다.
https://www.reddit.com/r/NeosCoin/comments/6gdgkd/neos_updates_for_june_2017/

그럼 도대체 네오스(NEOS) 코인은 어떤 컨셉을 가지고 있는가?

4_v3_샘플_01.png
4_v3_샘플_02.png

트위터에서 사전에 공개된 V3의 샘플 이미지를 보면 빨간 박스안에 "Create a new site on the Neos network" 라는 문구가 눈에 띕니다.
네오스의 네트워크 위에 나의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메뉴 같군요.
그 외에 "My Favorite" 라는 메뉴나 "Create a Post"... 무언가가 떠오르지 않습니까?
저는 제가 지금 포스팅하고있는 스팀잇이 가장 먼저 떠올랐고, 이 부분에서 흥미를 느껴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사용자가 네오스(NEOS) 네트워크 위에 웹사이트를 만들어 호스팅을 구축할 수 있고, 커뮤니티 참여/컨텐츠 제작 및 트랜잭션 전송 과정에서 소유 블록에 대한 보상(NEOS)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추후에 구현될 웹사이트 구성을 위한 테마 거래에서도 네오스 코인이 사용된다고 합니다.
관련하여 유튜브에서 NEOS 관련 영상을 찾아보니 스팀잇과 유사하게 Wallet, Trade 메뉴도 네오스 내부에 구현되어 있는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5_리틀스팀.png
(혹자는 트위터에 리틀 스팀이라 불리우는 네오스 코인은 매우 저평가된 코인이라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업데이트 공지 후 기존 Neos 홈페이지가 카운트다운 페이지로 변경됨으로 인해 어떤 방법으로 얼마 만큼의 보상(NEOS)이 주어지는지에 대한 내용은 찾아볼 수 없었지만,
V3 베타 릴리즈와 함께 리뉴얼된 홈페이지에 네오스의 새롭게 정의된 가이드 혹은 매뉴얼이 올라온다면 한번쯤은 관심을 가져볼 필요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6_what_is_neos.png
(http://www.getneos.com/)

이상으로 알트 코인 이해하기! 네오스(NEOS) 코인 편 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업보트 그리고 코멘트는 사랑입니다 :)

Sort:  

오 재밌네요. 오히려 전 네오스 홈페이지 배경으로 나오는 영상이 굉장히 멋있고 좋네요.
스팀큐같은 프로젝트가 성공리에 마무리되서, 저런 영상이 실질적인 보상을 많이 받는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소개 감사합니다 ^^ 요새 폭등하던데 잘 지켜봐야겠네요 ㅋ 저쪽도 스팀처럼 보팅에서 통화가 발생하는 구조일까요? 백서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을까요 ㅜ 검색능력이 꽝이라 ..

예전 홈페이지가 들어가지지않아서 현재 백서가 다운로드가 안되네요ㅜㅜ
V3가 업데이트 되고나서 홈페이지에 여러가지 내용이 올라오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좋은글들 잘 읽어보고 가겠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

신선한 리뷰 감사드립니다. 사실 저는 네오스의 존재조차 몰랐네요 ^^
향후에도 많은 리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하하하하 :0

네오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쉽게 설명해주셔서 누구나 이해할 수 있을것같네요~보팅 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플랫폼 기반 ico아니면 들어가기가 꺼려지더라구요...좋은포스팅 감사합니다 보팅은 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맞팔왔습니다~^^ 알트코인 정보 감사합니다!
저한테 필요했던 정보들인데 너무 감사해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더 알찬 내용으로 포스팅할게요 :)

이 코인의 가격은 시총 얼마입니까

웹사이트 커뮤니티를 할 수 있게 되는거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알트코인 포스팅 많이 보러올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609.18
ETH 3390.2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