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금 Bitstamp에 Lite coin 이 상장되었습니다.

in #coinkorea7 years ago

지금 Bitstamp에 Lite coin 이 상장되었습니다. -> 예정대로 일어난 일
현재 가격은 poloniex 보다 싼데 거래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 새로 발생한 현상
Bitstamp의 영향인지 LTC의 가격은 계속 올라가고 있네요. -> 현상 원인 추측

본문은 위의 3줄이 전부에요. 투자를 재촉하는 내용은 없습니다.
댓글이 지나치시다 생각됩니다. 과대해석&과민반응 으로 보입니다.

Sort:  

본문의 글에 내용이 아니라 굳이 올릴필요가 없는글이라는겁니다^^ 저글보고 투자하는사람들은 어떻게 될까요? 내용만 보면 그냥 투자 심리 자극하는걸로 보이는데요? 그리고 싸다뇨? 제가 알기론 Bitstamp 100달러 넘어가고 난리가 아니였는데..;; 저 글 기준으로 봣을떄 폴로시세가 190사토시정도 였습니다. 지금은 184됐구요..^^ 결과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코인판에서 상장날짜 정해지면 선반영되고 상장이후에는 조정기간 오지 않나요? 상장하고 3시간뒤에 굳이 올릴이유가 뭘까요? 여태까지 글올리신분 성향으로 봤을떄는 그냥 vote 때문입니다.^^ 잘 모르는사람들은 들어갔다가 어떻게 될까요? 다른분 댓글에도 달았지만 이사람 막무가내로 글올립니다. 하루에 호재 악재를 여러번 왔다갔다 합니다. 그러는게 정상적인가요? 적어도 코인관련 내용 글올릴려면 적어도 어느정도 돌아가는 판세 읽고 올리던가.. 판세를 못읽더라도 최소한 패턴이라는게 있는데 뒤늦게 안사실이면 그냥 안올리면 되는거 아닌가요?? 굳이~~~ 마냥 돈벌라고.. 글올려서 하나 걸리면 그걸로 어그로 끌리고 그런식으로는 아니죠^^ 과대해석 과민반응이 아니라 이사람때문에 몇천을 날려서 저같은사람 발생안시키고 싶은 마음에 댓글다는겁니다^^ 그리고 댓글이 지나치다뇨..ㅠ.ㅠ 최소한 글을 포스팅한 글들 전부다 봐도 이런 철지난 글을 올릴필요가 없다고 생각할수 있는 지식은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닐까요??? 그런데 올린이유는??^^;;

정상이에요. 하루사이에 호재와 액재를 왔다갔다 하는건 어쩔수 없죠...
최근의 예만 들어도, 일주일전(14일)에 미국에서 소비자물가 발표 충격으로 달러가 폭락하다가 몇시간만에 금리인상으로 달러가 폭등했었나봐요.

멀리 갈것 없이, 일상에서도 이런일은 많잖아요~ 할인하길래 꽁치 한봉지 싸게 구입하고 좋아했는데 한바퀴 돌아오니까 마감떨이 =_=;;;

사기&기만 같은 악의없는 현상들 사이에서, 미국 소비자물가 발표이후 달러상품을 팔아버리고, 할인하는 꽁치를 구입하고, 결과적으로 손해를 봤을때, 가장 큰 잘못을 한 사람을 고르자면 정보(달러 하락 또는 꽁치 할인)를 기준으로 판단하여 최종결정(판매 또는 구입)을 한 당사자 본인이겠죠?

뭐때문에 이리 열정적으로 편드는지는 모르겠지만요^^ 저는 무식하고 못배워서 하신말씀들도 이해 안가고요^^ 호재니 악재니 왔다갔다 하는거는 있을수가 없다는말이 아니라 호재가 아닐만한 기사거리를 굳이 호재라 칭하고 그냥 딱 돈벌라고 사람들 이목 집중시킬라고 자극적인 제목 내새워서 그런 모양새가 보입니다 그리고 댓글들을 전부다 삭제했지만 제가 남긴댓글+이분이 남긴댓글보셨나요? 전 그런상황보다 저사람이 하는 말들에 더 열받았었습니다. 단편적으로 단지 위에 상황가지고 판단하시는건 아닌거 같네요^^; 위에 얘기했듯이 제가 무식하고 못배웠지만 사람하나는 잘 본다 생각합니다. 그냥 무조건 돈때문에 남기는 사이즈에요.. 적절한 예를 드신다고 드시는거 같은데.. 저는 무식해서 그런말이 왜 저랑 연관이있나 싶으니깐 그만 관심은 접어주세요..ㅠ.ㅠ 제글보기 싫으면 차단하시면되니까 차단하세요^^;;

@daegyunkim님의 코멘트 조회을 통하여 상황을 파악했을때는 @pliton님 글 보고 투자했다 손해 본 이후로 악성댓글을 다시는 것으로 보여서 그랬습니다. 하지만... @daegyunkim님의 말씀처럼 중간에 삭제된 것이 있다면 제가 오해한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그리고, 스팀잇은 그 자체가 블록체인, 그러니까 스팀잇 역시 비트코인처럼 모든 활동은 순차적으로 기록 및 공개되는 특성이 있어요. 예를들어, steemd.com에서 제 아이디를 조회하면 저의 모든 활동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가입부터 활동한 업보팅/다운보팅/작성/수정/삭제 등등 모든 활동기록이 남는다 하더라요. 조회페이지에서 닉네임을 바꿔 조회하면 다른 모든이의 활동 역시 조회 가능합니다.

말씀하신 삭제되어 오해가능한 부분에 대해서는 따로 확인할께요.

마지막으로, 해당부분 확인전에 이자리에서 미리 사과드립니다. 일부 상황만 보고 제 3자로서 지나치게 참견한 듯 합니다.

저의 댓글은 여기서 마무리할께요.

내가 이득본다고 특정한 누군가에게 보상해야 하는 의무가 없듯, 내가 손해본다고 특정한 누군가를 비판할 권리는 없어요.
부의 이동에서는 내가 이득을 보려면 필연적으로 누군가 손해를 봐야 하는 구조니까요. '돈'이란 것 역시 공짜로 생기는게 아니니까요.
먹어버리지 않으면 먹혀버리는 '이 판 위'에 발을 들여놓은 이상, 내 손해를 남의 탓 할 수는 없는거라 생각해요.

비판을 할려고 하는게 아니라 그냥 다른분들 피해보지않았으면 하는마음에서 처음에 댓글단겁니다. 결론적으로 190사토시에서 지금 179사토시 됐네요;^^; 돈만벌라고 하는 포스팅보다는 남들에게 도움을 주면서 서로서로 윈윈이 좋은거죠^^ 코인바닥 선반영 조정기간 여기에 글올리거나 어느정도 코인지식있는분이면 누구나 다 알죠^^

결과는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ㅠ.ㅠ 182사토시까지 떨어지네요..ㅠ.ㅠ 이글보고 들어간사람들.. 안타깝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