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EOS) - 최고가 경신, 더 오를까?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AAB42605-9250-47FB-B853-EA756AD8117D.jpeg

이오스(EOS) 최고가 경신!

올해초 고점 $19을 가뿐히 넘기며 현재 $22입니다.

이오스가 18년 4월 마지막주 가장 HOT기에 관심있게 차트만 분석해 보았습니다.
@tasquai EOS 미보유중으로 컨셉, 기술, 배경 잘 모릅니다.

2018-04-29.jpeg

(1) 과매수 시점

  • 일봉, 4시간봉, 30분봉 모두 RSI 과매수 상태이며,
    여기서 상승여력보다 하락 여력이 더욱 크다고 생각합니다.

(2) 거래량 감소중

  • 신규 자금의 유입이 작아지고, 매도세가 발생시 거래량 증가하며 하락 전환 우려됩니다.

tasquai 의견 : 분할매도, 수익실현 추천, 신규 매수 금지!

저는 투자 전문가가 아니며, 이 글은 비전문적인 분석과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러므로 이로 인한 투자에 대한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Sort:  

저는 이오스 단기적으로는 고점,
장기적으로는 저점이라 생각합니다 ㅎㅎ

맞습니다.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그래도 수익 극대화 및 리스크 관리를 위해서는 분할 매수 매도가 습관화 되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Congratulations @tasqua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솔직히 잘 모르겠네요 지금은 엄청 오르고 있긴
한데 ㅎㅎㅎ

조금 더 잘 다졌다가 올라갔으면 하네요
리스팀 이벤트로 찾아왔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리스팀 프로젝트] - 2회차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암호화폐 차트 아티스트가 되셔서 많은 좋은 포스팅을 통해 저도 부자될 수 있도록 해주세요!! +_+ 결국 예측대로 과매수 상태에서 이오스가 다시 조정을 겪고 있네요. 건강한 조정이 끝나고 날아오르길 기대합니다 ㅎㅎ


앞으로의 리스팀 프로젝트나 다양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0
BTC 68688.65
ETH 3764.71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