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요즘 눈여겨보고 있는 두 코인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살다보니 제가 님의 블로그에 댓글을 다는 날도 있네요 인기가 많은 스티미언님들껜 댓글도 '누'가 된다는 어느 분의 충고에
그동안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당신'처럼 바라보기만 하였더랬습니다

그러나
언제나 스팀잇을 위해 엄청 애써주신다는 건 여기저기에서 마주치며 알고 있어 늘 감사하는 마음은 갖고 있습니다

스팀잇의 '대들보'라고 생각합니다

글과는 전혀 상관없는 쓸데없는 댓글만 남기고 가네요

여름이 가깝습니다

Sort:  

댓글은 언제나 감사하죠 ^^ 제가 다 답글은 못 달아드리는게 죄송할 뿐입니다 ㅠ 감사합니다~

"스팀잇의 대들보"
절대 공감, 동감입니다~~

그렇지요?

아무래도 4월의 마지막 날 저녁부터 흐려진다니 5월의 시작은 장미를 키워낼 비가 내리려나 봅니다

당치 않은 죄송함을 말씀하시네요
한국의 스팀잇 가족이 얼마나 많은데
일일이 답글을 준비하시겠어요

이번의 답글만으로 많이 감사합니다

늘 쉴만한 냇가에 계시기를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8.66
ETH 2668.9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