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블록체인의 역사 4. Dapp 중심주의와 플랫폼 중심주의

in #coinkorea7 years ago

생각하게 하는글이네요. 잘 읽었습니다. 가끔, 아니 자주 세상은 제가 생각하는 방향과 다르게 가더군요. 또 의미없어 보이는것 들이 과대평가되기도하고, 사소한 변화나 적용으로 인해 큰 의미를 갖게 되는경우도 있더군요. 최근 진행되는 다수의 DAPP개발들이 정말 큰 미래를 보고 있는것인지, 아니면 이더리움의 배경과 가끔은 advisor에 비탈릭을 레퍼하면서일확천금의 ICO를 위한것인진 모르겠지만 후자라면 큰 성공을 이루고 있는것 같습니다. 어쩌면 그들은 @oldstone 님과는 다른 고민을 하고 있는지도..ㅎㅎ

Sort:  

감사합니다 ㅎㅎ
저보다 머리 좋은 사람들이니 제가 생각하지 못한 것을 보고 있는지 모르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7422.69
ETH 3492.1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