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트코인. 성장할, 성장해야만, 성장할 수 밖에 없는

in #coinkorea6 years ago

근본적으로 같은 생각의 분을 만났네요~^^
저도 들은 것들은 더 많아도 아직 못 꺼내 놓고 있는 것들이 있는데
비슷한 부분이 많이 겹치네요 ㅎㅎㅎ

Sort:  

제가 감히 어떻게 @haejin님이나 @starjuno님의 차트 리딩같은 내공이 있겠습니까. 그냥 뉴스들 훑다보니 공통점을 찾아낸 것 뿐입니다. 저도 두분께 더 배우고 싶어요.

현재 암호화폐에 대한 대중의 투자 심리는 대규모 기관이나 프로그램들이 개입하지 않던 초기 주식시장의 심리와 굉장히 유사한 흐름을 보이기에, 어느 정도의 경향성은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차트를 무조건 신뢰하라는 것이 아니라, 차트 속에 숨어 있는 흐름을 파악해야 합니다.

녹티스트님이 쓴 문장이 해진님이 여러번 말씀 하셨던 내용과 같아서 눈길을 끌었어요.
코인들은 기관이나 정부가 가격을 갖고 쉬 장난질을 칠 수 없기에 주식과 다르다고 했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차트상의 흐름이 더 순수하다고도 할 수 있다고요.
코인의 흐름을 잘 보고 계신다고 생각하게 되네요.^^
비트코인은 엄청난 가능성을 앞두고 있다는 것도 해진님의 생각이고요.
제가 포스팅에 다 올리지 못한 가능성...^^
화이팅 하세요.!!! 시장의 긍정적, 획기적 흐름을 잘 파악하시는 분이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