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트코인이 kucoin거래소에 18일에 상장합니다

in #coinkorea6 years ago

덴트코인이 앞으로 쭉 좋은 소식만 나올예정인데
또 하나의 소식이 어제 나왔습니다.
중국의 kucoin이라는 거래소에 18일 월요일에 상장한다는 소식인데요
스팀잇을 하시는분들의 다수는 해외 거래소에서 거래도 하시니 관심 가지시고 쿠코인에서
거래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네요
이유는....

상장하고 내년 1월1일까지 덴트를 거래한 트레이더 중에서 덴트거래량의 순위를 매겨
1위부터 100위까지 덴트코인을 준다고 합니다
무려 1천만 코인을!!

kucoin.png

역시 중국이라 다른지 상금도 급이 다르네요
이 시각 코인레일 거래소의 덴트가격 5원을 대입해보면
1위는 무려 1500만원을 받습니다.ㅎㅎ
100위라고 해도 10만원정도를 받네요...
그런데 거래 기간안에 덴트 앱 출시와 함께 미국과 멕시코에 서비스 시작일정이 있으니
가격은 더 오를거라고 개인적으로 예상을 합니다
그러면 받는 상금의 액수는 더 많아지 겠네요
물론 중국이라는 변수는 있습니다 ㅎㅎ 덴트가격이 급격하게 올라가면 코인갯수도 조절할수 있을 가능성도
염두해 둬야겠죠.ㅋ

여기서 덴트의 쿠코인 상장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면
쿠코인거래소도 바이낸스 거래소처럼 한달에 한번 투표를 통해서 순위에 오른 코인을 상장하는
이벤트를 하는데 이번에 덴트도 참가를 했지만 순위안에는 들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투표 이벤트를 하기전에 이미 상장을 확정짓고 그냥 투표에 참가했다고 하네요

거의 모든 거래소에는 상장을 할려면 일정부분의 수수료를 주고 상장을 하는데
덴트는 사업성과 진행경과를 보고 쿠코인에서 수수료도 받지 않고 바로 상장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이 정도면 덴트코인이 좋은 코인이라는걸 알수 있겠네요

또한... 다른 거래소들에서도 상장하겠다고 먼저 연락이 온다고 합니다
ICO끝나고 상장이 안되서 힘들어 했는데 이젠 처지가 바껴서 고르는 입장이 되었네요

덴트팀에서 비트렉스나 빗썸을 마지막 히든카드로 남겨 놓았을 거라고 믿고 싶습니다.ㅎㅎ

Sort:  

현재 48~50btc 정도하는데, 적정가격이 어느정도 일까요?
30btc 수준으로 내려올지 보는중입니다^^

정말 좋은 정보네요. 저도 트위터를 통해 정보를 계속 주시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보을 어디서 얻는지
궁금합니다. 좋은 정보가 너무 많네요...

그냥 덴트 카톡방에서 나오는 정보입니다.

@sooho 님~ 글 고맙습니다~ 덴트 카톡방 초대 좀 가능할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72.42
ETH 2928.5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