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코인일상]적은 양이지만 파워업하다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Smigol-코인일상]적은 양이지만 파워업하다







1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오늘 하루 일하느라 정신없이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 사이에 카톡을 몇 번봤었는데 절규의 소리가 들려옵니다. 비트코인이 심하게 떡락을 또 하더군요. 전저점 회귀 본능에 소름이 돋습니다. 고래들의 싸움에 개피보고 있는 개미들은 그저 존버만이 살길이라고 굳게 믿어봅니다. 스팀잇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암호화폐에 많이 투자하고 계실텐데 지치지 않으십니까. 참 투자라는게 어렵습니다. 처음에 천만원으로 400~500만원 수익 보고있다가 금액을 더 늘렸더니 그 후 부터 떡락장 시작이였습니다. 그리고 중간 평단을 낮출려고 금액을 더 투자했는데. 그때보다 반토막 나니 더 힘이 빠지네요~! 지금은 그러려니 합니다.


2

예전에도 스팀 코인에 물려있다고 글 올렸었는데 탈출 기회가 보이지 않네요. 물려있던 스팀코인 평균단가 8490원이였습니다. 연말정산과 비상금을 털어서 200만원어치의 스팀을 구매했고 4760원까지 평균단가를 낮추었습니다. 지금 스팀은 1700원이네요. 원금 복구하려면 300%가 더 올라줘야됩니다. 다른 코인은 말도 할 필요도 없지요. 비록 적은 양이지만 스파업을 통해서 좀 더 다양한 분들과 소통하기 위해서 사용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스파업 하면 강제 존버되잔아요? 언젠간 싱글 벙글하면서 익절하면서 스팀 탈출 포스팅 할 날이 오길 기원합니다.













ㅍㅏ 워 업!!!!!!!!!!!!!!!!!!!!!!!!!!!!!!








저의 불금은 물건너 갔고! 토요일도 언능 시간이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이만 @smigol 은 물러납니다!







Sort:  

언젠가 좋은 날이 분명 오리라 생각듭니다!! :)

쿨하게 올라주길 기원합니다.

나중에 오를 때 이 날을 돌아보면...
세일 기간에 잘 줍줍했다는 생각하실 겁니다 ㅋㅋ

더 사고 싶은데 더 사기에도 지금 겁나네요 ㄷㄷ

저도 물려있던 코인들 다 이동했어요 ㅋㅋ 파워업!

떡상승 기원!!!!!!!!

저도 고민이됩니다...
평단이 한 3500원인데
물을 타야하나..허허

평단 3천원 까지만 만들어도 금방이겠눈데요??
3천원은 금방 올라갈 것 같아요~~

지금가격에 5천개 추매하면
평단 2900원이 되는군요 하악

거의 천만원돈 투자해야되네요 ㄷㄷ

저도 지금 평단 3790원에 물려있습니다 ㅠㅠㅠ ㅋㅋㅋ
그래서 눈 질끈감고 그냥 파워업 해버렸습니다!! ^-^
그랬더니 머리가 텅 비고 수익률이 생각안나는 해탈의 경지가...+_+ ㅋㅋㅋ
@smigol님도 꼭 어서 평단가까지 스팀이 쏘아주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스파업도 왕 축하드립니다!! ^-^ !!!
축하의 의미로 소소한 보팅도 남기고 갈게요~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ㅋㅋㅋ 저랑 똑같으시군요~~
나중에 오르리라 기도합니다~~

바겐세일기간 끝나갑니다. 한 방에 쏠겁니다. 스팀 가즈아!!!

으아 기도합니다~!!!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언능 고래 되주세요^^

대박 고래 함 가보자~~

와 1300 파워 업 축하드립니다!!! 많이 올랐으면 좋겠네요

오르리라 믿음을 줘야됩니다 ㅎㅎ

으아~~~전 언제쯤 물타기자금이
생길까요ㅠㅡㅠ

아이고 자금없으면 진짜 스트레스 많이 받으실텐데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66.31
ETH 2428.1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