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재소식] 라이트코인이 2개의 거래소에서 상장됩니다.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최근에 어떻게 Coblee(LTC 코인의 창시자)가 Coinbase에 LTC를 상장시키는지 썼습니다.

현명한 움직임이라고 보여지는데요. 오늘 BTC가 하락하는 동안에 Coinbase도 하락했는데요. 이건 전적에 비교해서 처음 있던 일은 아닙니다.

자! 이제 라이트코인에 대한 더 좋은 뉴스가 나왔습니다!

LTC코인이 BITSTAMP에 월요일에 상장될 예정입니다!

거기는 EU 거래소의 탑 중의 하나인 곳인데 개인적으로 제가 엄청 좋아하는 거래소입니다.

Bitstamp Volume

Bitsquare to Add LTC and DOGE

Bitsquare는 중앙분산화된 거래소이고, Bitshares OpenLedger의 경쟁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오직 OL과 비교했을 때 기술적이고 볼륨적인 측면에서만 경쟁자인거죠.

OL을 전에 써본 적이 없다면, 가입하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Bitsquare Volume

OL Volume

예측과 거래

사람들은 말하죠 - 루머가 뜰 때 사고 뉴스가 나오면 팔아라

일반적으로 새로운 거래소에 상장이 되고 난 후에, 가격은 처음에 떨어지죠.

하지만 LTC와 같은 오래된 코인은 예측할 수가 없어요.

여러분이 상황이 별로 좋지가 않다면, BitMex 나 SimpleFX과 같은 사이트에서 forex 스타일로 거래 하시길 권장합니다. 

현재 LTC의 상황

Follow, Resteem and VOTE UP @kingscrown creator of http://fuk.io blog for 0day cryptocurrency news and tips!

Sort:  

좋은소식이군요 ! 호재로 다가올 수 있을까 기대해봅니다 ㅎㅎ 혹시 언제 발표한 내용인지 알 수 있을까요 ?

안녕하세요~ 어제 트위터에 올라온 내용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좋네요. 맞팔봇 부탁해요

맞팔했어요 ^^

그래서 계속 상승하고 있었군요
전 중간에 팔고 확 올라왔길래 다시 사고
팔고 왜이렇게 타이밍 맞추기 어려운지

전 물려있는게 있어서 호재를 알고도 지켜보기만 했네요. 아이고.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제가 본문을 봐도 이해력이 부족한지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2개의 거래소라고 하셨는데 비트스템프 말고 다른 하나는 어디인가여?

다른 한 곳은 Bitsquare 입니다.
이 글을 보고 매수하셨으면 지금 대박이실텐데 말이죠!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065.15
ETH 3680.8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