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꿀팁] 스페이스기능을 이용해 스팀잇 편하게 하기(feat.웨일브라우저)

in #coinkorea6 years ago

웨일 브라우저를 얼마나 사용하는지 모르겠지만 웨일브라우저가 가진 여러 기능들 때문에 저는 웨일브라우저를 벗어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일단 이름부터 웨일(Whale)입니다. 그렇죠. 고래에요. 고래가 되고 싶은 한 청년의 꿈을 담아 이렇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익스플로러가 그냥 브라우저라면 웨일은 TOP에요.

여러가지 좋은 기능이 있지만 스팀잇을 포함한 인터넷 서핑을 매우 편리하게 해주는 기능인 '스페이스'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녀석이 웨일 브라우저에요. 크롬에서도 확장프로그램을 통해 마우스제스처를 사용할 수 있는데 웨일에서는 기본내장이라 편리하구요.

우측 상단에 보면 네모가 반으로 쪼개지는 모양.

저것이 스페이스기능입니다.

잉여러운 시간을 스팀잇으로 보내는데 글 읽고 뒤로가기하고 글 읽고 뒤로가기하고....

이런 반복되는 작업속에 낭비되는 시간...거기에 손목터널증후군과 오십견으로 고생중이신가요?

웨일브라우저 스페이스기능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뭔 뻘소리가 이렇게 길어!!!!

네. 맞아요. 기능이 너무 간단해서 뻘소리라도 하고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왼쪽화면에서 글을 누르면 왼쪽화면은 그대로인 상태에서 오른쪽 화면만 링크를 누른 곳으로 들어가요.

즉, 왼쪽 목록에서 보고 싶은 글을 클릭하면 오른쪽 화면에 나타난다는거죠. 스팀잇이 빠르진 않아서 좀 짜증이 났었는데 이 기능을 알고 난 후에는 글을 다 읽은 다음에 바로 왼쪽 화면에 목록보고 다음글을 찾아보게됩니다.

이러면...뒤로가기해서 목록이 나오기까지 2초정도는 지루하지 않을 수 있어요.

Sort:  

오 좋네요 저도 한번 설치를 해봐야겠어요.
팔로우 꾹~💕

최고의 편리함을 추구하며 ㅋ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저는 오히려 크롬에서 마우스 모션을 할 수 있다는 걸 알고 갑니다 ㅋㅋ 내일 검색해서 해봐야징 +_+

ㅎㅎㅎ 수퍼제스처라고 검색하시면 나올겁니다.
저는 뒤로가기랑 탭끄기를 주로 사용했었어요

오 신기하네요 저도 설치해봐야할듯

더 편한걸 또 찾으러 가보겠습니다 ㅎㅎㅎ

저는 맥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상당히 편해서 깔아서 써보고 있었습니다.
어떤 이유인지 웨일브라우저를 쓰면 특이하게도 BS라는 특수문자가 찍혀서 등록이 안되네요. 해결이 도저히 안되서 지웠네요.

맥에선 아직 사용할 수 없나보네요..

사용은 할수 있습니다.^^
근데 특수문자가 들어가는 버그가 있는것 같더라구요.

원치 않는 특수문자라니 ㅜ

꿀팁이다~! 감사합니다 ㅎㅎ

ㅎㅎ도움이 되셨길!!

저도 웨일을 쓰고 있습니다. 무려 이름이 고래라는 sitha님과 같은 이유로요 ㅋㅋ
#sharehows 태그 사용에 감사드려요 ^^

ㅋㅋㅋㅋㅋ이름을 너무 잘 지었어요
개끼의 반응은 어떤가요 ㅋ

개끼는 스팀지기의 욕망 때문에 프사가 고래로 바뀔까봐 전전긍긍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This post received a 6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sitha!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sitha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와 coinkorea 커뮤니티의 지원을 받아 6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096.18
ETH 2412.88
USDT 1.00
SBD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