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솜씨 뽐내기

in #coinkorea6 years ago

제가 아침? 점심?부터 한 것은?

스팀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백수의 일상이죠.

그러다 하나의 글과 그림을 보게 되는데요.

https://steemit.com/kr/@zzing/2

찡여사님의 그림이에요.

이 그림은 그림을 엄청엄청엄청 못 그리는 저조차도 뭔가 그릴 수 있을 것 같은 용기를 줬습니다.

딱 보기에 못 그렸으면 그냥 지나칠텐데...못 그린듯 하지만 잘그렸단 말이죠. 게다가 뭔가 쉬워보입니다.

그래서

제가 한번 따라 그려보기로 합니다.

첫번째 그림은요.

아니 왜 같은 느낌이 안나는거죠???

귀여운 느낌, 슬픈느낌도 안나고 엉망입니다.

머리가 너무 작은가?

라는 생각을 하며 다시 그려 봅니다.

아니 왜 이러죠??

분명 간단한 그림인데...ㅜㅜ

어린소녀 느낌도 안나고 귀엽지도 않아요.

머리가 너무 큰가?

라는 생각으로 다시 그려봅니다.

아니 이건 외계인 같은데요??

하.....배가 고프지만 헝그리정신+예술의 혼을 실어 그림을 그려보았습니다만 역시 간단해 보이는것도 쉽지 않네요.

결국 그림을 너무나도 못 그리는 제게 친구는 사람을 그릴 땐 이렇게 그리면 된다라고 초딩4학년 때 알려줬습니다.

그것도 공개합니다.

사람을 그려야 할땐 항상 이렇게 그리게 됩니다. 안그러면 정말 유치원 수준이에요 ㅜㅜ

농담아님.

이제 좀 덜 놀고 그림도 좀 그려봐야겠습니다.

아티스트의 길이란....

Sort:  

잼나요..

대충 그린 것 같은 그림이,
일반인이 따라할 수 없는 경지라는 것..

본문글과 댓글들에서 배우고 갑니다.

저런 재능....부럽....

저도 그려보았습니다... 귀여운 슬픈 소녀가 아니라
약간 많이 먹어서 체한 소녀가 됐어요ㅠㅠ
2338E53C-7DDD-43B5-8311-8C388A6054A3.jpe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찡님이 이 그림을 보고 눈을 감으셨습니다.

찡님 다음엔 잘 그려볼겠어요...!!!!

좋습니다.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전 욕구 뿜뿜해서 그려봤음!!! ㅋㅋㅋ
KakaoTalk_20180410_141102393.jpg

완벽한 인체비율과 대충 그렸지만 섬세한 터치가 이 그림의 인상적인 부분이네요 👏👏👏

오~~~~~~~~~~~~~ 진짜루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높게 평가해주시다니~!!!!!!

제까짓게 뭐라고 평가를 한답니까ㅋㅋ누가 날 그려주면 황송해야죵😣

오 잘그리시네요

이 포스팅 넘 웃겨요~
저도 막 따라 해보고싶다 생각했는데
이미 몇분이 따라하셨 ㅋㅋㅋㅋ

얼른 도전하세요. 다같이 그림 뿜뿜~
아쎄 뿜~
유쎄 뿜~

저보다 잘 그리시는데요 전 완전 손이 예술과 미술과 그림과 음식에는 다 꽝이더라고요

전 아직까지 저보다 못한 사람을 본적이 없습니다만....

천재아티스트;;;....그림을 의뢰하고싶습니다....

줄을 서시오~

스겠습니다.아티스트시여,,번호표뽑겠습니다

전 토가시 요시히로 스타일입니다 후후

토해라 일가시!

(죄송합니다 저 이름만 보면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서.. )

Do you want me to resteem your blog post to over 32,800 followers and many viewers to get more upvotes? For more info. go here: https://steemit.com/@a-0-0

ㅎㅎㅎ 찡여사 그림이 쉬워보여도 그렇지가 않아요. 캐릭터가 살아있다는 느낌이 있잖아요? 재능재능하시죠. 저는 상당히 높이 평가하는 쪽라서, 첫 프사 의뢰하면 다른 의뢰가 이어질 줄 알았는데... 사람들이 보는 눈이 없어! 그죠? 찡여사님?? 시타님. 재밌게 봤습니다. 남은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

카비. 내가 볼꺼란걸 알고쓴거야. 치밀함.
근데ㅋㅋ내 캐릭은 갱장히 쉬움. 카비도 도전ㅋㅋㅋ

맞아요. 저 느낌이 도저히 안납니다.
그런데 그 프사라 찡여사 작품이란 말입니까!!!
저도 의뢰하고 싶네요ㅎ

덕분에 카비와 나는 강제커플프사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찡여사가 살구색을 좋아하는구만

아니
아기 재우고 연습장에 주방의 노란등 아래서 그리고 사진찍어서 그런거야

주방등이 느낌있네

그려봐야겠다는 댓글 조금 전에 본거 같은데 그 새...?심지어 잘 그림

ㅋㅋㅋㅋㅋㅋ
이제 그만 잠에서 깨소서
용사여~

리스팀했써
앞으로도 날 자꾸 스토킹해죠
아주 바람직해

아주 칭찬해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6331.68
ETH 2720.25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