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카르다노(Cardano, ADA) 탐구: 댄 라리머 VS 찰스 호스킨스 논쟁

in #coinkorea7 years ago

1세대는 비트코인, 2세대는 이더리움, 3세대는 에이다 아니면 이오스다 이런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둘이 치고 박고 싸우는(???) 걸 보며 각자가 지향하는 바가 무엇인지, 단점이나 장점들을 알 수 있어 좋네요 ㅎㅎ 에이다 지지자이긴 하다만 에이다에 접목시킨 기술들을 잘 이해하지 못했는데 본 글을 읽으면서 에이다를 한층 더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Sort:  

카르다노 합의프로토콜인 우로보로스는 현재 이미 거의 구현완료단계에 있는데요. 이게 빙산의 일각이라 할정도로, 하고싶은 것이 많은 코인입니다. 어찌나 그 비전이 야심찬지... 너무 야심차서 그게 오히려 리스크라 말하는 분들도 계시네요.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이니까요ㅎㅎ 이번 2월 5일에 로드맵 업데이트를 한다고 알고 있는데, 목표에 맞게 잘 진행되고 있다라는 정도만 보여주어도 안심할 거예여..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52.72
ETH 2429.3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