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의 위치가 왜이런거죠??

in #coinkorea7 years ago

방금 스팀잇에 댓글을 남기다가 생긴 현상입니다.

제 앞에 많은 분들의 댓글이 있고..

대부분 제가 쓴 댓글은 그 상태에서 제일 아래에 위치가 되는데..

한번씩 중간에 제 댓글이 올라 가 있을때가 있습니다.

물론 보팅 하기 전에요..

이건 무슨 현상인가요???

Sort:  

댓글을 다시고 보팅을 하시면 보팅한 가치 순서대로
위치가 정해집니다. 짱님은 스팀파워가 많으시니 당연히 맨 꼭대기로 가겠지요 . 제가 이런글을 쓴적이 있는데...

네.
보팅전에 제 글의 위치를 이야기 하는거에요^^

저도 그에 대해서 의문점이 있었는데 ^^ 댓글에서 제 의문점을 해소해 주셨네요

다행이네요^^

very nice post @sigizzang

thanks

you are welcome @sigizzang

그게 댓글에 보팅하셔서 그런거같습니다 ㅎㅎ

아뇨^^ 보팅하기전에 그렇게 중간에 있습니다.

후웅 그렇군여 .. 흠

인식님 혹시 이더차트분석해주시는 인식님 맞으시죠^^

네 이더인식 맞습니다~ ㅎㅎ

영광입니다^^
이더인식님^^
팔로우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영광입니다 ㅎㅎㅎ

어이쿠
인식님의 차트분석 능력을 배우고 싶어요..
제자로 받아주실수^^있나요 ㅋ
매번 차트분석 잘보고 있습니다^^

새롭게 보는 현상인데요 시지짱님?
저도 궁금해지네요 ^^

네.. 오늘도 한번씩 그러더라구요

버그인것 같아요. 저도 가끔 그럴때가 있더라구요.

네.. 오늘 또 그러더라고요^^

댓글의 보팅가치에 따라 댓글의 순서가 바뀝니다

그부분은 알고 있습니다.
보팅하기전에.. 제 댓글이 중간에 있을때가 있더군요

그건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알기론 보팅전에는 댓글이 움직이지 않는걸로 아는데
흠.. 만약 변수가 있다면 댓글의 대댓글이 보팅을 받을때
변할 가능성이 있을지는 모르겠군요
큐레이션 보상중에 댓글의 하위댓글들의 일정부분이
부모댓글에게 보상을 주는 부분이 있거든요
아마 관계는 없겠지만 그거밖에 생각이 안나네요

네 간혹 그렇더라고요..
버그 인가 싶기도 하고 해서 글올려 봤습니다.

스티밋 하다보면 중간중간 보통때와는 다른 현상이 있기는 하더군요.
댓글 보팅이 영향을 미칠수도 있나 보군요..

혹시나 버그일까봐 글올려 보는거에요.
보팅하고난 뒤는 금액순대로 글이 올라 오는건 알겠는데^^

resteem and upvote for you @sigizzang

There seems to be no problem for that part

yup
hehe

yoyoyo

You are very friendly, thank you for that

보팅관련 글 리스팀해놓은 글 있습니다
함보세여


찾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한 게 더러 있던데.. 전 아직 제가 잘 몰라서 그러려니 하고 있습니다.
말씀하신 것을 포함해서요

네.. 예전에는 글쓰기 자체가 안될때도 있더군요,..
아직 베타버전이라 ..^^
많이 좋아지긴했는데 말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8.17
ETH 2581.5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