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vic ico 대박

in #coinkorea7 years ago

어제 전 저녁10시쯤 civic ico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엄밀이 말하면 하루종일 기다리고 있었죠..

그 전까진 status ico에 참여하기위해 무한 클릭을 하고 있었습니다.

status는 2이더 정도의 수수료를 지불하고도 실패 ㅋㅋㅋ

원래 포기했는데.. 아직 안끝났다는 소식을 들으면서 약간의 희망을 가지고 .. 했는데ㅠㅠ

실패네요..

ㅋㅋ

그리고 심기 일전으로 시빅을 기다리고 카운트 다운을 하는도중 시간이 약간 늘어났습니다.

그전에.. 앱을 받으라는 설명이 있었지만.. 무시하고 그냥 기다렸죠..

약간의 시간이 더 지난후 시작을 한듯한 표시가 뜨길래 클릭을 하니..

웬 개가 한마리......

뭔가 잠깐 멈짓하다가.. 돌려서 가운데로 맞치고 클릭하니...

약 5초 정도 걸렸더군요.... 그리고 나온숫자가 정확히 기억나지 않지만 900번 후반대였습니다.

그리고 1시간을 더 기다리라 하더군요...

전날도 status때문에 늦게 들어가서 넘 피곤했는지.. 한 20분 정도 기다리다가 집으로 향했습니다.

안되면 그냥 포기하려고....

그런데 집에 간게 다행이었어요..

집까진 약 20분 거리..

도착하자마자.. 노트북을 키고 준비를 하니 아직 30~40분정도 남았더군요..

샤워하고 나오니 와이프가

집에와서 와이프 얼굴도 안본다며.. 잔소리를 ㅋㅋㅋ

그래도 컴퓨터 앞에 앉아서 제 순서를 기다린 다음

딱~~~ 제 순서가 왔는데..

뭥미....

QR코드가 뜨더군요...

전 그냥 QR코드를 스캔하는건줄알고 앱을 다운받았습니다.

QR 코드 리더기를 ㅋㅋㅋㅋ

몇번을 했는데 안되더군요..

제폰은 구형폰이라 구글앱스토어에서 시빅을 찾으니 안나오더군요..(왜그런지 모르겠지만)

그래서 와이프 폰으로 앱을 깔고 까는 도중에 QR코드 스캔이 나오길래 와이프 폰으로 했습니다..

(아마 사무실에서 혼자 했다면 이부분에서 포기 했겠죠^^)

그리고 그 다음단계... 투자금액 설정인데...

전 2500달러가 최고더군요...

약 7.8ETH ㅠㅠ

넘 실망했습니다...

이게 뭔가 싶기도 하고요..

차라리 비트로 들어갔으면 더 낳았을까요??

다들 얼마나 들어갔는지 알려주세요..

전 전부 2500달러가 최고 인줄 알았는데

... 그게 아닌거 같더군요 ㅋㅋㅋ

참 줄세우는 ico시빅 대단합니다... 첨이에요^^

Sort:  

풀보팅을 안드릴래야 안드릴수가 없네요
여기 돈 천지네요 제 리플에도 돈 주시는 거죠 ㅋㅋㅋ

아~~ 전 리플을 ripple코인인줄 알았네요..
ㅋㅋ
머리속에 코인만 들어있어서 ㅋ

허걱 그래서 전 짱님이 좋습니다.
님 블러그에 오면 조심할 필요도 없어요
음악하시는 분이라고 들었습니다. 제아들도 실용음악 전공하는데
재능은 별로 없는거 같아요

저도 재능은 없는데...
음악으로 먹고 살고 있네요..^^
음악은 끝까지 버티는게 이기는 겁니다.
좋은 인간관계하고요...
열심히 하라고 전해주세요^^

스타 되셨습니다.

I just done google translate and I think it said something about 3rd to comment gets 500sp? Thank you.

thanks^^

I appreciate all of your fine work. Did I win the competition? 😎

그래도 투자성공하네요!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네 감사합니다^^

시빅이 7배나 올랐다고 하네요! 축하드려요!!!(부럽습니다!)

와우~~~~~ 정말요..
아직 정식거래가 된게 아니라서..^^
그래도 기분은 좋네요..ㅠㅠ
소량이란게 함정 ㅋ

@sigizzang nice post , i hope you are having a good day and you got your honda dropped off i now use google translate to read your post friend

이 문서는 매우 흥미 롭다. 우리와 함께 이것을 공유하기위한 정말 감사합니다. 실례합니다, 나는 당신의 언어를 배운다. 작별 인사

땡큐^^

Please follow me , i will follow you

^^thanks

코스모스 ico 참여해봤을땐 이렇게 어렵지 않았는데
요즘은 ico 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라면서요?

코스모스땐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아마 금액이 좀 작고 지금처럼 많은 사람들이 몰리지 않아서 이지 않을까요^^
저도 슬슬ico 참여를 그만해야 할듯하네요 ㅋ

좀은 결과 있으시길 ㅎ

감사합니다^^

경험기 공유에 감사드립니다.
시빅은 첨들어 봤습니다.. 새로운 코인에 대해서는 전 너무 무지한것 같습니다. ^^;

ico가 너무 많아요..
올해들어서 쏟아지듯이 나오네요...
버블의 끝이 아닐까요..
아님 시작일까요

ㅋㅋㅋㅋㅋ 난 스팀밖에 몰라요

스팀만 알아도 성공한거 아닐까요^^

civic 입성 축하 드립니다. 집에 들어가셨던 것이 신의 한수였네요. 휴대폰 빌려주신 와이프 님께 수익 좀 뗴어 드려야 겠어요 ㅎㅎㅎㅎ

네 집에 들어간게 신의 한수였습니다.
요즘 집에 늦게들어온다고.. ㅋㅋㅋ
벌써 올해만 몇번 떼어 줬습니다..
당분간 그만 줘야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97.39
ETH 2637.5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