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 ICO 마감 역대 최고 속도 아닐까요

in #coinkorea7 years ago

어제 BAT ICO가 한국 시각으로 11시 20분에 시작했다..
(원 고지시간은 11시였는데 30분 전즈음에 20분이 늘어났다. )
퇴근도 하지 않고 BAT ICO만 준비 하고 기다리고
10시 30분부터
경건한 마음으로 마이이더월렛을 켜두고
BAT ICO페이지를 보면서 카운트 다운을 함께하기 시작했다...
드디어11시 20분..
앗~~~~~보내는 주소가 뜨지 않았다....
으악~~~~~ 단톡을 보니 아주 고마우신 분께서 주소를 올려주셨다..
여기까지 대략1분..
설정하고 클릭을 했는데...
이더가 가지 않아....
좀 보내져라.~~~~~
수십번 시도중
단톡에서 마감되었다는 슬픈 소식이.. 전해졌네요..
여러 ico를 참여해보고 구경해보았지만...
넘 빨리 되는거 아닌가요...

이번 ico의 실패 원인은...

  1. 당연히 ico시간이 되면.. 메일주소를 적고 그이후 ico지갑 주소를 받을수 있을거라 생각했던.. 내 자신이 실패의 원인
    (무지함이죠)
    2.마이이더웰렛이 동시 접속을 해서 보내면 잘 안되나보네요.(미스트를 써야 될듯)
    3.백서자체를 원래 안보는 스타일이라... 아무리 홈페이지에는 ico에 대한 이야기가 없더군요..ㅋㅋ
    (그리고 빨라도 마감이 20분 정도 시간이 걸릴거라 생각하고.. 어제 여러군데 단톡이나 커뮤니티에 부정적인 글이 많았음..)
    이번 경험으로 다음에는 더 잘 준비해서 참여해야겠네요..
Sort:  

이것도 인기였군요. 요즘 ICO 열기가 뜨겁네요

뜨겁다 못해 웬만한 사람은 들어가기도 힘듭니다..^^

밤 12시로 알고 열두시 땡하고 12시 13초정도에 클릭했는데
저도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네 보통 12시인데 이건 11시였다가 11시20분으로 변경됐네요..^^

소문이 안좋게 돌았는데.. 노시스처럼 될련지 한번 지켜보죠.. 아무튼 엄청난 친구인거 같습니다.. BAT!

네 거래소 상장되는데로 지켜보고 좀 들어가야 겠네요^^

일부 대학의 수강신청도 ICO처럼 된다네요.
시작하자 마자 마감..
대단한 열기입니다.

수강신청^^
웃고 갑니다.
옛날 생각 나네요

ICO는 저에겐 너무 이르네요
있는거라도 잘해야겠습니다.. 이더야 올라라..

글 읽어보니.. 당장에 하셔도 저보다 나아 보이시던데요^^

저도 40블록에서 안보내질까봐 딱 30초 세고 전송 눌렀는데 실패했네요..
요새 ico 하는게 하늘에 별따기 입니다..

네... 별 한번 따봐야 하는데^^

시간 기준이 아닌 이더리움 블록을 기준으로 진행이 되어서 실제 진행 시간은 11시 30분 정도였을겁니다. 트렌젝션을 살펴보면, 2개 블록에서 대부분의 거래가 이루어졌고 3번째 블록은 대부분 거래가 실패했습니다. 2개 블록이 시간상 20 몇초였다고 하는것 같습니다.

네 20초라고 본거 같아요...
블록을 기준으로 하는거 자체가 생소하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410.74
ETH 2445.0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