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오늘 이더리움을 구입했습니다... 어찌 될까요....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작년 봄즈음에 이더리움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너무 일찍 비트코인에 물려버려서 차라리 잊고 지내자고 한지 2년정도 뒤 궁금함에 거래소에 오랜만에 들어가니 이더리움이란게 있더군요...

그때 시세가 16000원 정도였습니다..

제가 가진 여유돈은 넣고 채 한달이 되지 않을때 시세가 25000원 정도 였던 기억이 있네요..

그때 갑자기 돈이 필요해서 팔고 판 만큼 1주일 뒤에 구입을 했는데...

다오 해킹이...

이더가 8000원....

그리고 ETC가 나오더니 4000원에서 800원까지.... 주르륵..

저 2000원때 싸다고 와~~~~~~들어갔다가 반년이상 물려 있었죠..

올봄에 본전이라고 좋다고 팔고..

2배 됐다고 팔고나니.....

얼마전 40배까지 갔다가 지금 약 28배 정도 되는거 같네요(10000원 기준)
ㅋㅋㅋㅋ

다 팔고 난 이더는 안봐야지 했는데....

보고 말았습니다..ㅠㅠ

그리고 사고 말았습니다..

어찌 될까요..ㅋㅋㅋ

사도 어제나 토.일에 사지 많이 오른 오늘......

결국 똥손....

Sort:  

저도 이번판에서 4배까지 갔다가,
일장춘몽으로 원금건지고 나왔습니다.
지금은 25만원에 들어가있네요...
ㅜ.ㅜ

그래도 꿈이라도 꿀수 있었다는게 중요하지 않을까요^^

저도 똥손 중의 똥손인데.. 우리 화이팅해요!

똥손의 의지를 보여줍시다..^^

좋은 결과 있지 않을까요?? 저도 이더 몇개 정도 있는데.. 그래도.. 미래를 위한 환전,, 즉 미리해둔 환전...이라는 생각을 힙니다. (@leesunmoo 님께서 해주신 조언..^^)

1월말, 2월 초 당시 기억으로는 14,000원 쯤이었던거 같은데. 소심한 저로썬 딱 두개를 구입하고, 두밤자고 일어 나니, 두배가 되어 있던... 그리고 바로 팔아 버렸죠...;;

이제는 가치를 이해하고, 가능성을 이해하니 마음이 조금은 다른거 같습니다. @sigizzang 님이나 저나, 이 곳의 다른 많은 분들이 암호화폐들에 대한 미래가치를 위해 준비 하는 그 뜻이 모두 이루어지길 소망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결과를 위해서 노력해야겠죠^^

Very good for posts...
Upvote & Resteem

thanks^^

Ok my friend @sigizzang

hi
friend

저도 이더 ㅎㅎ..
그나저나 800원 이었을때가 있었다니
정말 아쉽네요 ㅎ

사람이 그가격에선 가치가 없다 생각하고 더 구입하기 힘든듯하네요..
저도 이더800원은 구경 못해봤고요..
이티씨가 나중에 800원까지 떨어졌을때 많이 구입은 했는데 너무 일찍 팔아서,,ㅠㅠ

오래 버티시죠!

네 이번에는 그냥 목표금액에 매도하려 합니다.^^

Ethereum은 달에 갈 것이다.

달에 갔으면 좋겠네요^^

후오비 okcoin 까지 덩달아서 뉴스가 떠서 이더리움이 언제 멈출지는 모르겠지만 다들 투기성으로 열심히 달리고 있긴하네요~

두비님
중국거래소에 올라간다 해서 기대했는데 아직은 그냥 그렇네요^^
한번 폭발해줘야 하는데^^

내일 OKCOIN도 똑같이 있기 때문에 아직 기회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네 좀 기다려 봐야 겠네요^^

I don't understand but I'm upvote.. 😬😆👍🏻👍🏻

thanks

당장은 중국거래소 상장 이슈로 오르지 않을까 합니다

저도 그부분만 보고 들어갔네요..
안되면 뭐 ico에 넣어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