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추운 여름입니다.....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스팀잇에 글을 쓰게 되었네요...

요즘 장이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흡사 작년 가을처럼 끝없이 내리기만 하네요..

바닥인것 같으면 또 바닥이

저점이라 생각해서 들어가면 또 지하가.

물타기를 한다고 들어가면 또 손해...

하지만.. 전 또 끝없는 바닥을 찾아서 계속 계속 들어가고 있습니다... ㅠㅠ

이런 상황이 올줄 알았으면서도 제대로 준비도 못하고 있다가 바보처럼 이러고 있네요..

하지만.. 지금이라도 잘 준비한다면 올 겨울..쯔음엔 웃을수 있으니

잘 견뎌서 잘 버텨 봐야겠네요..

모두 모두 추운여름 힘내세요..^^

Sort:  

겨울쯤~ 모두가 웃을 그날을 기다려 봅니다.

오 표현 기가 막히네요 추운여름. 그리고 @iieeiieeii님 말대로 따뜻한 겨울이 되었으면 합니다 ㅜ

위로가 되네요 감사합니다.

모두가 힘든 시기인건 분명합니다.

그러게요. 8월 큰 위험이 있으면 7월이나 6월에 이미
대비하고 있을 세력이 있을거란 생각을 전혀 못했습니다
그때도 현금화 해야된다는 소리를 몇번 들었는데
무심코 지나친게 정말 후회되네요
이걸 교훈삼아 다음은 확실하게 해야죠
어쨌든 회복되리라 봅니다. 생각해보면 아직 시간상으로 몇달이 지난것도 아니니까요. 길게 봐야죠

네.. 전 그나마 손실이 덜한 코인을 팔고 많이 하락한 코인들로 갈아타는 중인데.. 끝이 없네요..ㅠㅠ

잠깐 쉬어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코인 시세를 들여다보지 않으니 마음에 평화가 오네요....

나름 몇일 쉬었다 생각했는데.. 아직 이른거 같네요..
하지만.. ㅋㅋ 지금 코인 한두개 정해서 그냥 매수 중입니다
너무 많이 떨어진게 많네요.

조금 더 관망하다 들어가시죠 ㅎ

왜 관망이 안되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죄송합니다
제가 정확한 포트 내용을 모르고 말한듯하네요
아마도 많은 돈이 투자되어 있나봅니다
힘내세요

속도모르고.추운여름이라는게 참 시적인표현이라고 감탄을.

넘 춥습니다..ㅠㅠ

추운 여름이란 표현 공감되네요 ~~
별다른 이동없이 존버모드이긴 하지만 춥긴 춥네요 ~ 그래도 곧 따사로운 여름이 올꺼라 희망회로를 돌려 봅니다
코인하는 모든 분들 성투하셨으면 좋겠네요 ~

존버했더니 전체계좌가 반도막이상이 났네요..
보고 있던 코인이 -70프로씩 떨어지길래 그냥 들어갑니다^^

모두 힘내시기 바랍니다. 진짜 지금 장은 너무나 힘든 장이긴 하거든요... 그래도 크게 하락한 상태는 아니고 지지선을 어느 정도 보장해주는 편이니.. 아직까지 절망의 상태는 아닌 것 같습니다! 힘내세요!

그나마 지지선에서 버텨주는 애들이 효자네요..
그 효자들을 보내고... 다른걸로 들어가는데 결과는 시간이 말해주겠죠...

이제 시작인걸요. 인내하고 기다림의 승부입니다.

네 작년 경험으로 볼때는 상황이 변화면 회복은 금방이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67.06
ETH 2592.4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