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인 가격이지만 오늘역시 저점^^

in #coinkorea7 years ago

오늘 비트코인의 3000불 돌파와

이더리움의 350불 돌파를 앞둔 날이네요..

한국프리미엄이 붙었을때 한국에선 비트코인은 480만원정도

이더리움은 38만원을 보기는 했지만..

지금 프리미엄이 거의 없는상태에서 순수 달러 가치로만 이정도라는게. ..

너무너무 무섭습니다.

더이상 신규 진입자들의 진입 장벽이 높아지는가 하면..

저처럼 이더리움이 5만원이 고점이라 생각하고 많은 분들이 파시고는 못들어 가는것 처럼...ㅠㅠ

가격이 올라서 슬프기도하고 기쁘기도 한 날이네요..

오늘도 즐거운 코인 라이프 하세요^^

Sort:  

오늘 엄청 떨어지고 있어요 ... 무섭네요.. 2400불까지.. 하지만 장기적으로 보고 가야죠 ㅎㅎ 좋은글 감사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저는 미국에 거주중이고 한국 프리미엄과 재정거래에 관해 써보고 있습니다.

아~~~미국에 계시눈군요..
엄청떨어지기는 한데.. 생각보단 덜 떨어지네요..
정말 폭락은 무섭답니다.. 3자리까지 가면.. 진정한 폭락^^
전 몇번 격어서^^
그래도 심리적으로는 힘든가봐요.. 어제 잠을 못잤네요^^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뵈요^^

저는 코인을 할 돈도 없고.. 지식도 없어서 못하지만.. 스팀잇에 게시글을 올리면서 스팀이라는 가상화폐를 만지고 있는데요. 정확히는 모르지만 이렇게 가상화폐의 일부에 발을 담근 저로서는 가상화폐 시장이 커진다는 것은 좋은 일이겠죠!!

네,, 지금도 늦지는 않으신듯 합니다..^^
제 주위에는 제가 몇년전부터 권해도 아무도 안하고 있어요^^
성투하세요^^

이더리움 가격이 정말 쌌을 때 들어갔다가 팔고 나온 사람이라서 뭔가 아쉽네요ㅜ 그 당시에는 정말 이득 많이봤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가격을 생각하면...
그래도 성장가능성 높은 스팀을 알게돼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네 스팀도 앞으로 무궁한 성장을 이뤄낼거 같네요..
이더리움을 너무 빨리 정리한게..ㅠㅠ
다른건 잘 팔지도 않는데.,. 왜그랬을까요 ㅋ

비트코인 드디어 3천달러 돌파 하나요.

곧 할듯 합니다.
올해안에 10000까지 보시는 분들도 계시던데요..^^

가격이 올라도 내려도 왠지모르게 슬프네용..!ㅎㅎㅎㅎㅎㅎㅎ업봇하고가용^^

내려간다면.. 구입을 조금씩..
올라간다면 ... 구입을 조금씩...
제 방법입니다.^^
그냥 미래를 보고 조금씩^^

ㅎㅎ그것도 좋은 방법이네요~장기투자가 답인가 봅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네 장투가 이긴다 입니다.^^

지금 막 코인세계를 알고 들어오신 분들은 비트와 이더리움은 쉽게 접근하지 못할듯하네요. 지금 스팀이 치고 올라가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

네 스팀은 아직 더 가야죠^^

급하게 돈부족해서 4만원에 20개 팔았던게 한이네요 ㅋㅋㅋㅋㅋㅋ

ㅠㅠ전 몇백개를 ㅠㅠ

와 역사적인 날이네요. 앞으로 어떻게 될진 아무도 모르지만 2025년까지 꼭 1비트는 간직하고 싶네요. ㅎㅎ

빨리 구입하세요^^조금씩이라도..

저도 이더가진 친구에게 술이나 사라고 해야겠네요

이더 가진 친구 있으시면.. 맛있는거 사달라고 하세요
^^

저도 이더리움에서 한번 수익봤다고 생각했었는데, 어느 순간 코인 숫자가 줄어있었죠.
쉬운데 어렵습니다.ㅠㅠ

네.. 지금 가격으로 조금씩 사고있긴 한데.,, 맘이 가끔씩 쓰리네요^^
얼마전에 몇십개 잃어버리기도 하고 해서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345.27
ETH 2427.5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