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빗거래소의 전송문제는 해결되었습니다. (후기)

in #coinkorea7 years ago

몇일전 요빗거래소에서 Polybius토큰을 마이이더 월렛으로 전송시 전송이 되지 않아서 걱정을 했습니다.

스팀잇에 질문도 했었고. 요빗에 티켓도 보내둔 상태였습니다만..

스팀잇에서도 많은 분들이 답글로 도움을 주셨고..

요빗에서는 첫번째 답변은 보냈으니 확인해보란 말과 TxHash 뿐이었습니다.(역시 거래소는^^)

두번째 티켓에 TxHash를 잘보라는 말과 토큰수량 및 토큰이 표시가 되어있지 않다라고 보냈는데...

제가 출금신청하고 티켓을 보낸지 3일후 다시 거래소 지갑으로 돌아 왔습니다.

지갑을 확인해보라는 말과 그 전송은 취소되었다는 답변과 함께

일단 토큰은 무사히 제 지갑으로 들어와서 다행이긴 한데..

별로 큰 금액도 아니었는데

그런 금액이 전송한지 3일만에 취소되어서 돌아온다는게...

이게 거래소 문제인지 이더전송망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개선이 빨리 되어야 겠네요..^^

Sort:  

혼나야겠네요. 아직 저도 폴로닉스에 티켓 발행은 안했지만 스팀달러 70가량이 오도가도 못한채 사라져있네요. 서둘러 발행해야겠습니다.

네.. 폴로닉스는 그나마 나은듯 한데요..
요빗을 전 처음 사용해봐서 더 불안하더라고요

나는 추천한다 Bittrex .
Poloniex 너무 위험하다

안전한

thanks for share...

마음고생은 하셨지만 그래도 돌아와서 다행인듯 합니다:)

네 전송 완료라고 뜬 뒤 3일뒤 다시 취소로 뜬 거래소는 처음이네요..

언제쯤 불안감 없이 거래하는 날이 올런지요...

BTS를 제외한 거래소가 관리운영되는 서버는 블락체인을 이용되지 않습니다. 다만 코인들이 각기 다른 블락체인을 가지고 있으므로 그들과 거래소 대표지갑간의 관리가 아직 많이 버벅 거리는것 같습니다. 특히 마이이더 월렛의 안정화도 확신 할 수 없다는 예기가 요몇일 나오고 있었습니다. 다행히 해결 되셨다니 천만 다행이군요 . 저는 거래규모가 클 때는 꼭 최소 수량으로 전송을 해보고 처리가 되면 다면 추가 수량을 보내는 방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고생하셨습니다. 3일만에 취소라니-_-
그 동안 맘고생 심하셨을텐데..
이런 부분이 빨리 개선되어야 암호화폐가 당당할 수 있겠죠

Another good Exchange.
Lots of pump and dumps happen in this one.

Upvoted!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또 다른 위대한 유익한 게시물 주셔서 고마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