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시간에 사람은 왜이렇게 이성을 잃어버리는걸까 ㅠㅠ

in #coinkorea7 years ago


제가 어제 새벽... 또 똥손을 인증했습니다.

분명 어제 스팀글에 존버가 답이라고 분면 자기자신에게 이야기 하고 많은 분들께 공개적으로 이야기를 했는데....

왜그랬을까요..

사건은 이렇게 시작됩니다.

어제 sonm코인 ico가 있어서 새벽까지 이런저런 생각하면서 사무실에서 놀고 있었습니다.

단톡에 폭락이라고 난리가 난리가 났더군요..

별 생각없이 코인원에 들어갔습니다.

안들어가지네요..(여기서가 문제입니다. ㅎㅎ 한번에 들어갔다면... 아마도 그냥 시장상황이나 잔고만 확인하고 나왔을 겁니다.)

몇번시도 끝에 들어갔습니다.

몇번에 시도 끝에 들어가니 담담하게 생각하기로 한 제마음이 두근거리기 시작합니다.

잠시 컴퓨터 앞에서 일어나 화장실로 가서 손을 씻습니다.

마음을 다잡으며 그냥 창을 닫자

닫자....

끄자......

끄자.......

보지말자...

매도.......

비트 284만
이클 19310원

팔고 몇초뒤 오르기 시작...

어제 하락장에서의 끝 하락의 마지막에

최저가에 팔았습니다...

속으로 내일되면 더 떠어질수 있으니 며칠 지켜보자...

스스로 위안을 했지만.. 위안이 되진 않더군요...

오늘 아침 눈뜨자마자 단톡을 보니...

폭등이랍니다..

아직 코인원에 들어가보진 않았지만...

폭등은 아닌거 같고 반등이겠죠...

다시 하락 하겠죠.. ㅋㅋㅋㅋ

이런일이 생긴원인은 다 sonm ico 때문입니다.

왜 새벽 2시에 시작해서 사람을 지치게 하니...

생각보다 빨리 끝나진 않네요..

아직도ico진행중입니다..

어제 느꼈습니다.

지금 ico는 과열정도가 아닙니다.

더 한 수준이네요...

저도 묻지마 투자자중 1인이지만.. (홈페이지에는 몇번들어가서 블로그나 이런저런 개발자 정도는 보고 구글 검색정도는 해봅니다만... 봐도 잘모르는 사람이라 묻지마죠..뭐)

시작할때 서버터져서 난리가 나길래 또 10분안에 끝날줄 알았더니.. 아직 하더군요.^^

하여튼 사람마음이 참 간사합니다.

낮에는 이성적이다가 밤에는 왜그래 되는지....

그래서 밤에 역사가 이뤄지나 봅니다..

어제 저에겐 실패한 역사가 하나 더 생겼네요...^^
ㅠㅠ

무슨 이런손이 다있나요..

어제 확실이 느꼈습니다.

전 사고 팔고 하는 재주는 없다는걸...

그냥 존버..만이 답입니다.

Sort:  

헉 저와 같은 생각을..비트 폭등ㅠㅠ맘아팟어요..

네. 그런실수는 이제 않해야 겠죠..
비싼 수업료 냈습니다 ㅠㅠ

@sigizzang hope your having a good day friend any plans to put your work in english to id really enjoy to read

thanks

@sigizzang thanks my friend hope your having a great day amigo

thankd
jimjam1210^^

so hows your day what you been up to

이바닥이 주식시장은 명함도 못내밀 유동성을 갖고 있더군요. 덕분에 저같은 개미에 생초보는 죽어나갈것같습니다^^;;

이바닥이 그냥 버티면 되는 바닥이라.. 주식보다 회복도 빠르고요^^
내려갈때는 끝없이 내려 가기도 하지만^^
성투하세요^^

버티기라 점점 공감됩니다 회복은 되더군요

존버가 답이군요.. ㅎㅎ
차분하게 하다보면 좋은 결과얻으시리라 믿습니다 :)
팔로우 하고갈게요~

네...일단 1차 도착점이 2020년으로 이제 목표를 정해서 그때까진 왠만하면 버티려고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저도 존버하니까 드디어 조금씩 오르네요.. 하
정말 공감합니다 ㅠㅠ 저번 대폭락... 정말 멘붕이었는데 겨우 멘탈잡았네요

네... 오늘을 회복이아니라.. 많이 오른 가격이네요..
ㅠㅠ
물량 빼낀게 아깝네요.ㅠㅠ
요즘 그래서 단톡 하나씩 나가는 중입니다.
안보고 있어야 안흔들리겠죠. ㅋ

그래서 스팀이 답입니다.
파워업하면 바로 존버가 되거든요 ㅋㅋㅋ

네.. 전 스팀은 이상하게 팔고 싶은 마음이 없어요...
그냥 파워업^^

팔수가 없잖아요 . 전 팔수잇는 스팀이 없어요 ㅋㅋ

저도 소량 거래소에 넣어둔거 다시 스팀으로 보냈네요^^
2020년까지 일단 즐겁게 스팀해보려고요

된똥손이신가요?
저같은 설사손도 있어요ㅋㅋㅋㅋ
우리 힘내요

네.. 서로 힘내서 다음기회에선 잘 해봐요^^

존버존버.. 웬만한 코인은 존버가 진리죠
다음 번에는 큰 이득 보기를 바랍니다.

네 이번에 확실히 느꼈습니다.
존버가 최고다..

역시 고인원.. 서버 상태로
현재 상승장인지 폭락장인지 명확하게 알 수 있는
거래소의 귀감 같은 곳

네.. 한편으로는 감사한거죠..
먹통이다..일때는 그냥 거래 안하는거로..
한 이틀 삼일 지나면 원상복구 되어있으니^^

저도 패닉셀 해버렸습니다..

전 최저가에 팔았다는게.. ㅋ
분명 매일되면 회복될거란 생각을 했는데... 어느새 팔았더군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5.59
ETH 3503.8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