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이상한점 발견....

in #coinkorea7 years ago

저번주에 분명 100달러 이상 글을 썼다고 제가 글을 올렸는데..
그 글이 지금 98 달러이네요..
왜이런걸까요???
확인하는 방법을 아시는분 좀 알려주세요ㅠㅠ

Sort:  

스팀 발행량 대비 스팀 커뮤니티 전체에 대한 글 보상액 %는 정해져 있습니다.
고래가 다른 글에 크게 보팅하면 그 여파로 다른 글들의 보상액 펜딩된 표시액수가 적어지기도 합니다.

아 ^^
감사합니다.

가장유력한 이유는 스팀가격(7일이동평균값을 반영하므로 시점에 따라 반영되는 스팀각격이 다름) 변동이구요 그다음은 추천인들이 다른사람도 추천함으로 해서 보팅파워가 분산되서 그렇습니다.

아..~~역시 ..
정확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정확한진 모르겠는데 도움이 될지 몰라서 제가 아는 선에서 가능성을 말씀드려볼게요.

  1. 화이트플래그
    누가 sigizzang님의 글에 다운보팅을 먹여서 감소한 것일 지도 모르겠네요
  2. 환율
    환율 폭에 따라서 가격이 조금씩은 변동된다고 합니다. 저도 제 글이 10달러 정도 떨어진 걸 보기도 했구요. 근데 많이 떨어지신거면 다운보팅을 의심해봐야할지도 모르겠습니다 ㅠ

아~~~ 저도 다운보팅을 생각은 했는데,,
글런거 먹을 정도의 영향력은 없어서 제가 ㅋㅋ

아마 환률이겠죠..^^

저 다운보팅 안했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업보팅 해드렸습니다^^

아직 100달러도 못벌었지만... 알아야 하는 정보 같아요. 질문글을 너무 잘 올려주신 것 같아요! 고마워요!!

시간을 투자하시면 금방 되실거에요^^
감사합니다.

저도 이거 궁금했는데
@sigizzang 님이 질문해주신 덕분에
댓글에서 여러가지 요인들을 알아가네요 :)
감사합니다^^

네.. 스팀잇을 하면서 모르는거 투성이에요^^

안녕하세요...
정확한 이유는 보팅과 보팅시점의 스팀달러, 스팀의 시세 그리고, 최종 리워드 시점의 가치(환율)를 환산하고, 리워드로 분배되는 스팀의 파이(총량)를 계산해 봐야 하지 싶습니다.. (백서 내용의 일부..^^)
정확하지는 않지만, 그래서.. 예를들어 3일까지 보팅이 있다가.. 멈춘 시점 (즉, 추가보팅이 없는 시점에서..) 아무런 터치가 없었음에도. 리워드금액이 오르거나 내려 갈수 있는게 아닌가 합니다..

아~~ 감사합니다.

몇가지 이유가 있는데 가장 큰 건 스팀가격에 따른 변화인 거 같습니다.

네... 스팀가격은 올랐는데... 제껀 내려가는군요^^
시스템 이해가 아직 어렵습니다.

저도, 대신질문해주신덕분에 많이 배워가네요

모르는것 있으시면 언제든 글 남겨보세요..
많은 분들이 도와주실겁니다.

@sigizzang님도 제가 초기에 궁금해 하였던 부분을 똑같이 고민하고 계셨군요. ^^
하지만 스팀의 가치가 오르면 오를수록 이러한 감소 보다는 더욱 커다란 보상액을 받게 되실겁니다.
아~~무런 걱정 마시고 꾸준한 포스팅 만이 우리의 갈 길 이라고 생각합니다.
화이팅!

네 저도 최근에 보상받은금액이 꽤 되더군요.
^^
놀랍습니다.ㅋ
1일 1포스팅이 목표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237.65
ETH 2358.35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