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에 떠있던 이더리움이 돌아왔습니다.

in #coinkorea7 years ago

저번주에 트렉션 조차 검색되지 않았던 이더리움이 지갑으로 무사 귀환했습니다.

검색이 안되어 조금 걱정은 했는데 역시나 시간이 해결해주네요..

혹시 같은 증상을 격으신 분들도 아직 안들어 왔다면 조금 그다려 보세요^^

그럼 행복한 한주 시작하세요^^

Sort:  

와 진짜 다행이네요
비슷한 분들이 희망을 가지고 기다리실 것 같습니다~!

네 다시 돌아오니 넘 반갑더군요^^

이더가격때문에 울고싶은 하루네요. 돌아왔다니 다행입니다.

이더가 많으신가보네요..ㅠㅠ

다행이네요 ㅠㅠㅠㅠ 저도 같은문제를..

곧 도착할거 같아요^^

ㅋㅋㅋ 이더가 추락하는 이유가 다 있었네여 어휴 제 이더 증발했었다고 생각하면 살떨렸을 듯요 ㅜ

그것때문에도 지금 떨어질수도 있죠..
실망매물

맘고생 많이 하셨을텐데 다행이네요 그런일 생각만해도 아찔하네요

맘고생은 생각보단 안했습니다.
더 크거도 많이 잃어서ㅠㅠ
그리고 저 말고도 많은 분들이 같은 현상을 격었어요..

다행이네요 ㅎㅎ 팔로업봇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해요^^

축하드립니다 다행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다행입니다. 그나저나 요즘 이더 말썽이 참 많네요..

네 그래서 지금 가격이 하락하는거 같아요^^

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다행입니다. 늘 긴장의 연속이군요. ^^

네 요즘 최근에 그렇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70.82
ETH 2602.36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