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하드포크로 스팀 보상이 3배정도 늘었다네요.. 소리질러~

in #coinkorea7 years ago

방금 들은 소식입니다.
이번 하드포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잘 모르지만 일단 보팅보상이 3배정도 늘었다네요..
더욱 열심히 해야할 이유가 생겨 버렸네요..
내일부터 다시 스팀잇~~~~~

Sort:  

팍팍 업봇하고 갑니다..
휘리릭~~~~

오늘은 파티입니다^^

@sizziang hope you are very well today brother ,

좋은 소식이네요. 기분도 좋고요. 더 열심히 글을 써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마구 질러도 되나여?
여기서만... 쩝

여기서 지르시면 됩니다^^

아무리 그래도...^^; 수익성에 궁극의 목적이 되어선 안되야 겠습니다..^^ 언제나.. 소신을 잃지 말아야... 제 페이스를 잘 낼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ㅎ

축제네요..^^축제 ㅋ

축제인지...폭풍전야인지는...ㅋ 좀 지켜볼 요량이 필요 하네요..ㅎㅎ

일단은 즐기려고요^^

이 글에도 보상이 엄청나네요ㅎㅎ

그런가요^^
오늘은 기분이 좋네요^^

엄청나군요 ㅎㅎ.. SBD 시세가 조정될꺼같습니다 ㅎㅎ

얼마인지 보지는 않았지만..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혹 문제가 있다면 다음 포크에 또 수정하지 않을까요^^

그러게요 ㅎㅎ SIGIZZANG 님의 위력이 대단하신데요..? vote 한번에 ㅎㅎ..

저보다 엄청난분들이 많으셔서^^

소고기! 소고기! 소고기!

소고기 내일 먹으러 가야겠네요^^

와진짜 엄청나네요!!

네 엄청납니다.
처음에 보팅 눌러보고 깜놀 했네요..

와 댓글에 보팅해주신거에도 엄청 올랐네요 스팀파워가 대단하신듯!! ㅎㅎㅎ

같이 소리지를까요 ~~

전 벌써 질렀습니다^^

어마 어마 해진것 같습니다~

네.. 엄청나졌네요..
열심히 하시는분들은 충분한 보상을 받을거 같아요^^

테스트로 눌러 봤는데 2보트에 42
헐~~

헐~~~~

^^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92.36
ETH 2469.7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