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레저를 아시나요??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요즘 핫한 코인중 방탄소년단이라 불리는 BTS가 있습니다..

BTS지갑인 오픈레저에

나름 분산을 한다고 BTS를 넣어두었습니다.

의외로 bts의 장점은 스팀처럼 아이디가 제 계좌 주소라는거에요^^

전 스팀만 그런줄 알았는데...

제가 오늘 이글을 쓰는 이유는 지갑을 열수가 없어요...ㅠㅠ

전 이런 전자 기기를 잘 사용하지 못해서 동기화??란 개념을 잘모르는데...

열리지 않아 검색해보니..

다들 잘 사용하시는거 같네요..

왜 전 100번시도하면 1번 제 화면이 뜰까요??

사용방법좀 알려주세요ㅠㅠ

Sort:  

방탄소년단 사진에 들어왔습니다. 들어와보니 유익한 내용이 많네요. 앞으로 자주 찾아뵐께요^^

방탄소년단^^은 사랑이죠^^
팔로우 했습니다^^

제가 방금 확인해봤는데, 접속이 잘 됩니다.
접속 주소를 알려줘보세요

접속주소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웹지갑으로 들어간게 아닌가요?
아니면 그냥 bts 지갑으로 들어가려고 한건가요?

전 제사무실 컴퓨터에 즐겨찾기 해두고 들어갔는데요 ㅠㅠ
그러면 안되는건가요ㅠㅠ
초기에는 잘되던데..ㅠㅠ

월요일이라 바빠서.. 우선 간단히 안내해드릴게요
젤 위 주소창이 있을텐데요... 컴 즐겨찾기라고 하면 웹지갑으로 들어간거고요. 그 주소창이 어떻게 되나요?

아 바쁘신데 감사합니다.
그냥 즐겨찾기로 들어가면 오픈레져만 되어있습니다.
방금 성공해서 들어갔는데,,^^그 주소창 복사해두고 나중에 붙여넣기하면 되나요??

그리고 제 계정 번호도 있더군요,, #으로 된 숫자..
이걸로도 들어갈수 있나요??

방금 다시 해보니 또 안들어 가집니다.
시간나실때 설명좀 부탁드릴게요^^

방탄소년단에대해 알고가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 요즘 핫하게 오르고 있는 코인입니다..^^

ㅋㅋㅋ 역시 짱이십니다

ㅋㅋㅋ 왜 전 다 쉽게 되는게 없을까요 ㅋㅋㅋ

먼저, 접속이 될 때까지 해보시고, 접속이 되면 백업을 받아두십시요.
그런 다음에 https://bitshares.openledger.info 이 주소로 접속해보세요
꼭 백업받은 다음에 진행하셔야 합니다. ㅎ

계정번호까지 #다음에 나오는건 아주 예전 방식인것 같습니다.
위 주소로 접속하신 다음에 백업받은 파일을 불러오기하시면 될겁니다.
여기까지 진행해보시고 안되거나 진행이 다 되었으면 알려주세요

위 주소로 접속할 때, 계속 재로딩이 될겁니다. 완전히 완료될때까지 기다리시고요

네 감사합니다^^

잠시만요, 이렇게 하지마시고, 제가 지금 해보니까 계속 씽크 실패라고 하면서 반복되네요...보통 이렇게 몇번 하다가 접속이 됩니다.
일단, 접속이 되면 백업까지 하신 다음에 글을 남겨주세요

현재 접속하는 방법을 알았으니 이 글 보시면 글 남겨주세요~
API를 바꾸면 됩니다.

api는 어찌 바꾸면 되나요??
전 수십번 실패 반복한뒤 한번 될때 사용중입니다.ㅠㅠ

최초 접속시 위의 글에 올려주신 그림처럼 뜨나요? 아니면 아래와 비슷한 그림이 뜨나요?

API는 그림의 1, 2, 3번 순서대로 하면 나옵니다.

아래의 그림과 비슷하게 뜨면서 씽크 실패로 나오는 경우에는,
3번을 클릭하여 API를 변경해주면 됩니다.
오늘 저는 안되다가 베를린 API를 했더니 정상적으로 접속이 되었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3번을 변경을 해도 안될때는 계속 오류가 나더라고요ㅠㅠ

네 비트코인은 항상 매수한 가격이 최저점이죠^^

네..
짤에 보면 있죠..
물린게 아니고 미리 가있는거다..
맞는 말 같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Awesome..
Perfect post..
Upvote and Resteemm..
Dear friend @sigizzang

thanks^^akiyoshi

You are welcome..^^
Have a nice day..
Good luck.

^^

@coinkorea Thx for the info wish this had a translator built in have a great day

thanks
Have a nice day

@sigizzang thank you and you to sir have a great day

thank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439.39
ETH 2545.40
USDT 1.00
SBD 2.66